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2일 되니까 입덧이

진짜 저번주까지만해도 죽겠었는데 11주 들어서자마자 입덧도 덜하고 양치덧도 덜하네용?? ㅎㅎ 근데 이렇게 방심하다가 갑자기 밥먹을때 한번씩은 훅 올라오더라구요ㅠㅠㅎㅎ 다들 이 주수때 점점 입덧이 사그라드나요??

댓글

6

  1. 저도 11주 4일인데 괜찮듯싶다가 심해지고 반복하네용ㅠㅜ그래두 확실히 피크는 지난거같긴해요... 얼릉 이 입덧지옥에서 완전히 해방되길!!!ㅠ^ㅠ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진짜 피크때는 ㅠㅠㅠㅠ하 너무 힘들었는데 그때생각하면 지금은 그래도 괜찮네요

  2. ㅠㅠㅠ저 11주에 서서히 나아지는 것 같아서 기대했었다가 12주부터 다시 입덧 올라와서 슬퍼요… ㅜㅜ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닌가봐요 ㅠㅠ

    1. subcomment icon

      그니까요 저도 음식생각하니까 갑자기 또 도졌네요ㅠㅠㅠㅠㅠㅠ

  3. 부럽네요. 전 오히려 더 심해져서 아침에 빈속에 꼭 토하게 돼요. 12주 정도되면 보통 사그러든다고 하던데 끝나는거면 좋겠네요.

    1. subcomment icon

      그니까요ㅠㅠ제가아는 언니는 출산 까지 입덧해서 힘들었다는데 이렇게 끝났으묨 좋겟네요ㅠㅠ글쓰고 난 후에 뼈다귀해장국 시킬라하니까 또 메스껍네요,,, 아직은 아닌가봅니다ㅠㅠ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