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 증상 중 두통있어여 입덧약 드세요 전 먹으니깐 한결 낫더라구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차 두통때매 미치겠어요..
하...타이레놀 먹어도 효과도 없고 지금 3일내리 왼쪽 편두통이 심한데 어떻게하면 좋죠? 누워있다 일어나면 더 심한거 같아요 ㅜㅠ
댓글
10
피가 자궁으로몰려서 머리가아픈거래요 물많이드셔요!!
스트레칭해주고 마사지해주면 그나마 나아지는거같아요 저는 두통온다고 계속 누워있으면 더 심해지는거같아서 앉아있거나 좀 걸어요~ 타이레놀먹어도 된다지만 너무 자주먹고싶진않아서요😥 두통완화마사지 찾아보시고 자주해보세요~
11주인데 저도 편두통땜에 괴로워요 머리 정수리,관자놀이,뒷목,어깨를 남편에게 부탁해서 마사지받아요 그러면 좀 가라앉는것같아요
타이레놀 소용없죠 ㅠㅠ 바깥공기 마시기, 목뒤랑 머리통 주무르기,누워서 혈류가 머리쪽으로 흐르게 하기 가 효과가 좋은것 같아요 피가 자궁큰다고 몰려서 그렇대요 졸음 아님 두통으로 온다던데.. 전 졸음이 쏟아지진 않았구 두통으로 온 케이스같아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