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중성적인 이름으로 태어나기 전부터 지어놨었어요 ㅎㅎㅎㅎ 오래 기다렸던 아기라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이름 언제 지으시나요?참견부탁해요:)
12주차 되서 배가 조금 불러오니 시아빠는 벌써 이름을 지으시겠다네요😂 태어나기 전 지어서 불러주면 좋다는 분들 계시던데 어떻게하고 계시나요?
댓글
8

와 진짜 빠르네요! 기다리던 아기라서 더예쁠거같아요!

탈퇴한 유저
저 첫째때는 성별 나오고 계속 생각했는데 결국 못 정해서 날짜시간나오고 조리원있을때 이름 작명소 맡겨서 그때 지었어요 ㅋㅋㅋ근데 성별 나오면 미리 지어놓는 사람들도 있더라구요

그쵸? 조금씩 들리더라구요ㅎㅎ
중성적인 이름이요즘 좋다던데 중성적인이름으로지으시면 지금부터불러도좋지않을까요 모든건 엄마아빠맘이죠 ㅎㅎ

어휴 제맘같지 않더라구요..😂
성별을 우선 알아야하지않을까요ㅎㅎ 너무 이른 것같아요ㅎㅎ

성별 진짜 궁금하긴해요..! 이름🥲🥲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