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른쪽 아랫배 통증?

지금 13주째인데 이틀전부터 똑바로 누워서 다리펴고있을때나 오른쪽으로 누워잘때 오른쪽 아랫배(배꼽과 골반사이?)가 땡기는건지 쑤시는건지 아파서 왼쪽으로만 자거든요 서서 생활할땐 괜찮아요! 가스도 차는데 잘나오지도않고 소변볼때도 시원하지않아요. 그렇다고 소변볼때 전혀 아픈건없고.. 입덧때문에 물을 하루에 한잔 겨우마시는데 물을 못마셔서 그런가 하고 오늘은 참고 마시려고 노력해봤네요.. 착상통이랑은 다른느낌인데.. 저같은 경험 하신분 계실까요?

댓글

4

  1. 다른분들도 그러는군요ㅠㅎ 전 어제부터 물을 좀 마셔서 그런지 밤부터 괜찮더라구요!! 오늘도 지켜보려구요^^

  2. 전 계속 통증이잇긴했는데 .. 왼쪽으로눕는게 애기한테 피가잘간다고해서 왼쪽으로눕고잇어요.. 그리고요즘은오른쪽으로누우면아플때가가끔있더라구용

  3. 저도 오늘 아침에 갑자기 오른쪽 골반근처가 쿡쿡거리면서 쪼이는? 통증이 왔어요.. 안그러다 그런거라 좀 걱정이 되네요.. ㅠㅠ

  4. 보통 중기 때부턴 똑바로 누우면 자궁이 커진상태라 혈류량이 적어져서 아가한테 안 좋대요, 옆으로 누웠을때도 아가집 위치마다 당길 수 있대요! 아직 13주면 그정돈 아니겠지만 제일 좋은게 배가 아프지 않고 불편하지 않은 자세가 좋다하니 되도록 배 안 아픈 자세로 주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