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입덧이 심해서 그런지 먹고 있던 영양제 다 끊고 엽산만 먹으라고 추천해주셨어요 엽산을 제외한 영양제는 입덧 끝나고 먹어도 된다고 하시며 일단은 밥을 잘 먹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고 교수님께서 말씀 하셨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칼슘 드시는분 계세요?
처음 임신사실 알았을때부터 병원에서 먹으래서 먹으려다가 그땐 알약을 못삼켜서 못먹었는데 12주때 1차 기형아검사하고 액체로 다시 구매해왔는데.. 이제 약 끊어볼까 할정도로 좋아졌던 입덧이 칼슘 먹은 담날부터 울렁림이 훨씬 심해졌어요ㅜ 칼슘 다시 끊고 3일차 훨씬 살만해졌는데 칼슘때문일까요? 혹시 칼슘 저같은분 계실까요ㅜ
댓글
3
저 암ㅇㅇ꺼 칼슘 먹고 있는데 괜찮더라규요 ㅠㅠ 액체라서 그런걸수도 있어요..!
약이 안 맞아서 그럴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