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산모님들 몸무게 관리 방법 공유해주세요!

이제 12주인데 살이 많이 쪄서 걱정입니다 ㅠㅠ 식단관리나 운동은 다들 어떻게 하고 있으신가요? 중기에는 임산부 요가나 수영 괜찮다고 하던데,, 곧 여름이라 밖에서 걷기엔 너무 힘들거 같아서요! 식단은 어떻게 먹어야 잘 먹었다구 할까유...

댓글

4

  1. 야채많이먹공 산책하시면 됩니둥 근처 공원있으시면 남편이랑 슬슬 걸어다니세용~~! ㅎㅎ

  2. 임신중 체중줄이는건 아기 평생에 영향준다해요~ 탄수안먹어도 안되구, 무리하면 아기만 안좋은게아니라서 엄마도 어지럽고 쓰러지고해요ㅎㅎ 지금 몸무게 유지를 할수있게 탄단지 야채 과일 균형있게먹구 더워지기전까진 식사후 조금 산책정도로도 될것같아요~ 넘 스트레스받지말구요~~

  3. 체력관리 위해서 무릎에 무리 안가게 수영해보셔요 ㅎㅎ 자유수영으로 하셔서 그냥 트랙만 슬슬슬 걸어다니는거요~ 꼭 수영 안하시더라도 ㅎㅎ 식사는 소화편하게 드시되 각 계절별로 제철채소 잘챙겨드시면 될거같아요~

  4. 고구마, 삶은계란, 토마토나 사과, 그리고 우유나 두유로 아침이나 저녁 한끼 하기 좋은것 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