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저도 허리가 너무 아파서 다친건가 싶었는데 임신 확인 후 이거때문인가 싶더라구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허리통증
4주2일인데 움직일때 허리통증 있어요. 특히 누워있을때 더 많이 아파요ㅠㅠ…혹시 정상일가요 ? 다음주월요일 5주 병원에 가려고 하는데 허리통증땜에 걱정이예요ㅠㅠ~
댓글
8

임신때문인거 같아요.
저는 허리며 배며 골반까지 너무너무 아픈 시기를 보내고 있어요 ㅜㅜ

혹시 몇주이세요? 누워잘때 허리가 더 아프더라고요.

저 5주인데 자궁외임신이래요.. 오늘 유산하는 주사 맞으러 왔어요..

너무 속상하시겠어요 ㅠㅠ… 아기가 또 찾아올거예요~힘내세요~
골반이 틀어져있으면 허리가 아프기도 하다고 들었어요~ 전 골반이 그렇게 아프네요ㅜ

다음주 병원 방문할때 문의해봐야겠어요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