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입니당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6일차 각도법 좀....

한달 뒤에 오면 정확히 알려주신다고는 했는데 다들 올리니까 궁금해서 저도 올려봅니다. 사진 괜찮은가요?
댓글
6
아들같아용!
아들에한표요!

솔직히 간절한 바램입니다ㅠㅠ 딸만 둘이니 아들 바라게되내요

탈퇴한 유저
안보여욤...

아 그래요^^;;;; 그냥 기다려야겠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