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브 약산성샴푸요. 대용량이고 진짜 향기도 좋아요. 가격도 저렴한데 떨어지던 비듬이 사라졌습니다.. 진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비듬샴푸
임신하고 샴푸바 쓰고있긴한데 비듬이 안 없어지네요 ㅠㅠ 비듬샴푸 쓰고있는 것 있으면 추천주세용 ㅎㅎ
댓글
4
저는 아워그린 쓰고 있습니다!
샴푸바 쓰실때 거품 풍성히 두피까지 거품칠 해두시고 한 5분정도 불린다 생각하시고 씻어내면 좋아지실거예요~너무 빨리 헹거버리면 각질이 생기는거같아요~거품 올려놓으시고 양치하고 바디샤워 하고 헹궈보세요🙂 전 참고로 톤28 다시마 쓰고있어요 나머지는 좀 건조하더라구요 다시마가 좀 촉촉해요
저 임신하고 닥터포헤어 피토테라피로 바꿨는데 두피간지러운거랑 비듬 많이 좋아진거같아용!!! 성분도 좋다해서 맘놓고 쓰고있어여 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