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요... 이제 13주차인데 괜찮아지는듯하다가 다시 심해져서 죽을맛이에요ㅠ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ㅠㅠ
안녕하세요 이제 12주차인데 어제까지만 해도 버틸만한 울렁거림 이였는데 오늘 갑자기 또 토하고 머리 아프고 속이 너무 안좋네요 ㅠㅠ 이제 입덧 다 끝나가나 싶어서 좋아했었는데 원래 좋았다가 안좋아지고 그러나요?ㅠㅠ
댓글
3
저두요.. 12주차부터 좀 괜찮아지네 싶었는데 지난주에 한번 토 거하게 하더니 다시 돌아옴ㅠ 낼14주 들어가는데 지금도 아주 니글거려 힘들어요ㅠ
저도요… 괜찮다가 갑자기 울렁거리고 헛구역질 할 것 같고 ㅠㅠ 컨디션이 안좋아졌어요 ㅠㅠ 입덧 끝난줄알고 약도 끊어볼까 했었는데 ㅠㅠㅠ 힘내요 우리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