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전부터 입덧에 두통까지 너무 심해서 먹었어요 몇몇일을 아파하다가 먹으니까 좀 살겠더라구요 너무 괴로운것보단 먹는게 나은것 같아요 병원에서도 안전한 약이라고 아파서 축나고 스트레스 받는 것보단 막달까지 잘 버티려면 엄마 체력을 챙기는게 더 중요하다고 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두통심하신분들 약먹나요~?
이제 13주됬는데 초기때 두통이 자주왔었는데 괜찮았다가 또 다시 두통이 오네요ㅠ.ㅠ 다른분들 두통오면 약드시는지 궁금해요 저는 약이 괜히 해로울거같아서 안먹고 참고있는데 먹어도 괜찮을까요?
댓글
9
두통참을때 나오는 무슨 스트레스분비물이 더 몸에 헤롭다고 두통이나 통증같은거 참지말고 타이레놀먹으라던데..ㅜㅜ 너무 참지마요 저도 두통때문에 으~어쩌지~ 하다가 그냥 먹었어요ㅎㅎ 억지로 참는게 더 안좋을꺼같아요 타이레놀은 역사도 오래된 검증된 약이니 믿고 먹었어요ㅋㅋ
병원에서 타이레놀 먹으라는데 저는 그냥 두피마사지하면서 지내요 괜찮으니까 먹으라고 하셧겟지만 못먹겟어요ㅜㅜ
저도 며칠전 두통 때문에 상담 받았어요. 임신 때 겪는 증상 중 하나래요. 선생님께서 개개인 마디 해결 방법이 다 다르데요.. 갑자기 커피를 뚝 끈었어서 찾아온 사람은 카페인을 조금 마시면 괜찮아 질거고.. 누군 타이레놀을 먹거나, 입덧약을 먹거나, 철분제를 먹거나.. 하면 도움이 될거라네요.
다들 비슷하군요ㅜㅜ 타이레놀먹어도된다고봤는데도 찜찜한건 어쩔수없나봐요 다음진료때 두통상담해봐야겠어요ㅜㅜ..철분제가 답인거같긴하네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