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자극되는 글 감사합니다 좀 움직여야겠어요 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차 운동(?) 시작 넘 좋네요~!!
안녕하세요~~ 임신 전에도 테니스 배우고 싶었는데 임신 준비중이라 못 다녔거든여ᴛ.ᴛ 임신하고부터는 하루 만 보 이상 걸으면 출혈있고 힘들어서 3주?는 출퇴근 최소한으로 걷고 많이 쉬었어요!! 13주 되니깐 태반위치랑 자궁경부길이도 괜찮다고 하셔서ㅎㅎ 운동? 스트레칭 시작했네요!! 배가 나오는 만큼 엉덩이도 잘 받춰줘야할거 같아서 힙운동이랑 폼롤러로 스트레칭 이틀째에요~~ 오늘은 외출도 안했는데 집에서 5,000보는 걸어줬네요!! 낼도 방콕으로 운동 예정입니다ㅎㅎ 다들 안정기에 건강하게 관리해요>< 확실히 목통증도 줄고 뿌듯하네요!!
댓글
4
저도 한 13주쯤부터 걷기말고도 다른거 해볼까해요.폼롤러로는 운동 어떻게 하세요???저도 선물받아서 있는데 도통 운동법을 잘 모르겠어요 ㅋㅋ 참고해서 보시는게 있나요?!

저 유튜버 에이핏 좋아해요!! ㅎㅎ 배로만 하는 건 빼고 기본 폼롤러는 다하구 있어요>< 추천드려요~~ 요가 매트두 잇음 좋아요ㅎㅎ

네 감사합니다 ㅎㅎ 잘 참고할게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