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산부인과에서 받은 종이엔 엽산 12-13주차까지만 복용해도된다고 써있어요! 저도 끊었어요 ㅎㅎ 계속 먹어도 좋긴 하대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약이 좀 많은데...
저는 12주됫어요! 오늘 병원갔다오니 엽산은 다음주까지만 먹으라고 하더라구요....주변에서 아무래도 선물용으로도 엽산 철분제 영양제 등등 들어왓는데.. 철분제랑 영양제랑 같이먹어도되는지 궁금해서 글남겨요 ㅠㅠㅠ 알티드림 디에이치@ 헤모큐 @ 팜스 슈퍼 헴@ 마미센@ 훼로바@ 이렇게 들어왓는데 대체로 다 철분이더라구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 드시는지 궁금해서 글남겨요 ㅎㅎ
댓글
8

아아! 그렇군요 ㅎㅎ다다른가바요!
저두 병원에서 있는거 까지만 먹구 더이상 사서 안먹어도 된다고 하셨어용 엽산은 기형아예방으로 먹는 약이라구 기형아검사가 끝나면 필요가 없대용

아아! 그래서 그렇군요 안그래도 오늘 기형아 1차검사 하고 왔거든요!! 감사드려요 ㅎㅎ
음..?엽산은 쭈욱 드시는건데..? 병원에서 준 산모수첩에 기간별 약 복용법 나와있던데 없으실까용? 철분제는 제가 빈혈이있어서 여쭤봤더니 빈혈있으시면 조금 일찍시작해서 13주정도 부터 먹는거 추천해주셨어영~~

아! 한번 찾아바야겟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엽산은 끝까지 먹는걸로 알고있는데요..

오잉....저는 다음주까지만 먹고 철분 얘기하시더라구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