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엽산챙겨먹고있고 유산끼가있어서 질정체 처방받았는데 이때부터 오메가3챙겨먹는게좋다고해서 두개챙겨먹고있어요! 유산균하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에서는 엽산만....
13주 언이맘입니다 병원에선 엽산만 먹으면 된다는데 다른 산모분들은 비타민 등등 잘챙겨드시는거 같더라구요! 비타민이나 오메가3 철분제는 언제쯤 복용하는거 좋은가요??
댓글
6
저도 병원에서 비타민D가 모자르다고해서 엽산이랑 두가지먹고있어요~~ 16주부터 철분제 먹으면서 엽산은 그만먹으려구요~엽산은 16주부터는 계속먹어도 안먹어도 상관없데요!
저는 12주차에요! 원래 빈혈기가 잇어 철분은 임신전부터 지금까지 쭈욱 먹고잇어요 엽산은 다음주까지만 먹고 안먹어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대신에 영양제 챙겨먹을가해요 ㅎㅎ
저희 와이프는 엽산, 유산균, 비타민D 먹고있어요 철분제는 병원에서 아직 먹지말라고해서 안먹고있네요
저는 임신알자마자 병원상담영양사 추천으로 엽산,비타민디,오메가3,유산균 먹고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