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저도요! 배가 고프면 견딜수가 없고 잠을 못자겠어요~그렇다고 자기전에 무겁게 먹으면 자다 안좋을까봐 과일과 견과류로 버텨봅니다! 힘내세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고픈거 못참는분 계신가요..?
초기부터 먹덧 당첨이라, 공복에 속이 울렁거리고 조금만 배고프면 너무 괴로워져서, 임신하고 확실히 양이 늘긴 했는데요. 12주가 되면서 어느샌가 공복 울렁거림과 같은 입덧 증상도 사라지고, 아주 편안해졌는데.. 여전히 배고픔을 참을수가 없어요 !!!!! 원래는 일할때 특히 살짝 배고픈 상태를 즐기던(?) 스타일이기도 하고, 소화가 잘 안되어 많이 먹으면 힘들기에 저녁도 적게먹는 습관이 있었는데, 요즘 그랬다가는 자정부터 배고파서 잠이 안오고.. 낮에도 뒤돌아서면 배가 고파 일에 집중도 안되네요 ㅠㅠ 먹덧으로 위가 늘어난 걸까요? 아니면 입덧 여부랑 관계없이 임신하면 다들 저처럼 배가 고파지는 걸까요? 이러다가 만삭에 몸이 정말 두배가 될까봐 너무너무 걱정이 되어요 ㅠㅠ
댓글
5
새벽에 화장실때문에 깨면 배가 조금이라도 비어있으면 입덧이 난리가나요ㅠㅠㅋㅋㅋ먹기싫은데 울렁거리고 진짜 눈물나요..오늘가서 수액맞고왔네요ㅠ
저랑비슷하시네요 아무래도 먹덧때부터 위가 늘어난거같아요 ㅠㅠ
저도 그래요.. 빈속이면 울렁거리고 배고픔 유독 못 참겠고 12주인데 5키로가 금방쪘어요..ㅠㅠㅠ
저도 그래요 ㅠ 변비도 심해져서 배도 빵빵하고한데 배고프면 또먹고.. 하루에 몇끼를 먹는지 모르겠네요 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