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 5일차 입초랑 1차 기형아검사 하구 왔어요 ㅎㅎㅎ

11주 5일차 입초랑 1차 기형아검사 하구 왔어요 ㅎㅎㅎ

가기 전에 2주 시간이 왜이리 안가는지... 기형아검사도 너무 걱정되고 첫 입초라 걱정이 많았는데 다행히 정상이고 건강하다네요 :) 다리 사이에 뭐가 우뚝 보이긴 해서 저게 뭘까..ㅎㅎ 하긴 했는데 각도법 같은 것도 모르겠구 11주니 정확치도 않을거같아서 미리 생각은 안하려구요...ㅎㅎ 후.. 그래도 1차 기형아검사라도 무사히 끝나서 넘 다행입니다. 이제 1달 뒤에 아기 성별 소식 들고 올 수 있기를..ㅎㅎ 1차 기형아 검사 앞두신 저랑 주수 비슷한 산모분들 넘 걱정마시고 잘 다녀오세요~♡ 다들 좋은 하루되세요!!

댓글

2

  1. 저는11주2일인데 곧가는데 요 글이힘이되네요 🤭

    1. subcomment icon

      그 맘 압니다 ㅠㅠㅠ저도 이게 뭐라고 엄청 걱정 됐었어요..근데 가니까 아기가 막 팔딱거리구 아기는 그저 건강하니 넘 행복하더라구요. 특별한 글도 아닌데 힘이 된다고 해주셔서 넘 감사드려요.이쁜 아기 건강히 순산하셔요~♡(참고로 저는 입체초음파때 초코우유 먹고가니 아기가 조오금 활발했어요 ㅎㅎㅎ참고 하세용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