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주스 먹으면 좀 낫더라구요 저두 울렁거려 죽겠네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속이 니글니글한 5주 4일차
입덧이 이제 시작되려나요..먼가 빈속이면 속이 울렁거려서 입덧사탕 하나씩 집어먹기도하고 입덧 팔찌도 차보고 ㅎㅎ더 심해지면 어떡하나 걱정되네요..다들 이시기 잘 보내고 계신가요?
댓글
6
저는 자몽이랑 레몬섞인 에이드먹으면 좀 낫길래 거의매일 먹으면서 버텼는데 어느순간 그것도 소용없고 속이비어도 토할것같고 말을하려고해도 헛구역질 나서 입덧약 처방받았어요ㅠ5주차부터 먹고있.......🥲
저도 공복에 꿀렁꿀렁 ㅠㅠㅠ 배는 계속 고픈데 땡기는 것도없고... 침은 왜이렇게 고이는지요ㅠㅠㅜ
저도 아침마다 죽을맛입니다ㅜ저는 이제 6주차인대 슬슬 시작하나봐요ㅠㅠ 아침에 양치할때마다 구역질나 죽겠어여ㅠ입덧약처방 생각중이예염
신젤리도 먹구 ㅠㅠ 과일을 조금씩 먹고 일어나면 먼저 조금씩 입에 맞는것 먹어요 ㅠ 공복일때 너무 울렁거려요 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