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정일도 받으셨나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막생 4.1일 이신 분~??

마지막 생리가 4월1일이고 5.6일에 초음파 보고 왔는데 아기집도 보이고 난황도 보고 왔네요!! 아기집 0.9cm라 하던데 의사선생님은 생리기준 5주차이지만 난황까지보이는거보면 5주 좀 넘은거 같다하시네요. 이정도면 평균인가요~? 다른 분들은 궁금하네요
댓글
8

1.6일로 생리주기 맞춰서 받았는데요. 다다음주 심장소리 들을때 정확히 알려주신대요!
저두 막생 4.1일이구 어제 초음파 보고 왔는데 0.9 아기집 보구왔어요!! 난황은 아직 안보였는데 얼른 보고싶어요~~
저도 막생 4.1일이에요!ㅎㅎ 저는 5/5일에 다녀왔고! 아기집만 보였어요. 0.47이요 ㅎㅎㅎ! 5월19일에가서 산모검사하신다는데 떨려요 ㅎㅎ
저는 막생4.4이요~ 어제 아기집, 난황 보고왔어요! 0.88mm 이라고 하셨어요!ㅎ

탈퇴한 유저
3/30일 막생인데 처음초음파했을때는 아기집만보여서 난황은 다음주에 보일거라고 하셨는데 뒤적뒤적하다가 난황이보였어요 그러시더니 생리주기가 남들보다 빨라서 주차가 남들보다 빠른것같다고 하시더라구요 어제 병원다녀왔는데 5주 반정도 됬다고 하셨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