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친척동생 얼굴에 트러블엄청났는데 딸이요~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얼굴에 트러블나면 무조건 아들인가요?
아직 11주차라서 ㅎㅎㅎ 성별을 알수있는게 암것도 없지만 피부에 트러블이 나는거보니 주변에서 아들같다고 하시더라고요 제가 원래 트러블이 있는 피부기도하고 딸램을 원하기도해서 😂😂 살짝 의심스럽긴한데 ㅎㅎㅎㅎ 피부에 트러블이 생기면 아들맘 확정인건가유?? ㅠㅠ
댓글
11
전 피검으로 딸인거 확인한 13주차 인데요 저 얼굴 난리도 아니에여 🤭🤭🤭 진짜 케바케인거같아요 ㅋㅋ 저 얼굴이며 가슴이며 트러블이 진짜 어릴때 이후로 오랜만에 난리에요 ㅋㅋㅋ ㅠㅠ

오 피검사로 아이 성별 알 수 있나요..? 그건 병원에서 먼저 그렇게 알려주시는건가요..? 역시 혈액으로 알 수 있지 않을까 했는데! 역시 의술..!!!! ㅋㅋㅋ

이게 아마 검사 이름이 있을텐데 제가 해외에 있어서 뭔진 잘 모르겠어용! 시험관에 노산이라 😅 초기에 검사를 많이 하자고 해서 10주째 피검으로 성별을 알았어용!
전...8주부터 얼굴 배 가슴 등...난리가 났어요..... 15주차 입니다 병원에서 아들...인것 같다하더라구요
그렇지 않고, 딸이어도 그런 경우 많더라구요!! 그냥 사바사인 것 같아요.

저도 사바사이길… ㅎㅎ 살짝 욕심내 봅니다 감사해요 :)
증상으로 성별구분하는 각종 미신은 그저 재미가 더해진 미신일뿐 ㅎㅎ 전혀 관계 없더라구요. 제 친구 아들만 둘인데 임신때 진짜 피부에서 광이 좔좔….

그전에는 재미로만 저도 생각했는데 막상 임신하고 나니까 모든게 다 제 얘기 같은거 있죠?! ㅠㅠㅠㅠ 댓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