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까지는 아니고 심장박동??!

안녕하세요~ 곧 14주 되는 도담맘입니다 요즘 아침에 일어나면 습관적으로 아랫배에 손을 올리고 있는데요, 아침이라 소화가 되서 뱃가죽이 얇아져서 그런지 오래 누워있어서 뱃살이 양쪽으로 퍼져서 그런지 가만히 손을 올리고 있으면 ‘두근-- 두근--’하는 느낌이 손가락 사이로 올라오는 것 같아요!!! 약간 작은 진동같이..??!!! 너무 신기해서 남편한테도 만져보라고 하면 잘 모르더라구요 혹시 아침에 이런 심장박동을 느끼시는 분 계신가요??

댓글

9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심장소리느껴지는데 그 심장은 제꺼더라구요,,😂 애기심장소리는 안느껴진대요

    1. subcomment icon

      아랫배에서 심장소리가요....?ㅠㅠ 뭔가 진동이 느껴지는 것 같던데 제 착각일까요ㅎㅎ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네네 아랫배에 동맥지나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하이베베 할때도 본인심장소리가 제일많이들리구 아가심장소리는 한참 찾아요ㅎㅎ 가만히 누워있으면 심장박동 느껴지는데 손목 심장박동과 같아요

  2. 저 14주인데 딱한번 아침에 지렁이 기어가는 느낌 받은적 있어요! 근데 그뒤론 없네요 ㅠㅠ 태동이맞기를 ㅋㅋ

    1. subcomment icon

      오 지렁이 기어가는 느낌이라니ㅎㅎ 신기하네용!!!

  3. 우와 너무 신기할 것 같아요 저도 얼른 느껴보고 싶네요 ㅎㅎㅎ

    1. subcomment icon

      20주 되면 진짜 태동이 느껴진다는데 벌써부터 기다려져요!!!!ㅎㅎ

  4. 저욧! 14주차 됬는데 가만히 집중하면 가꿈 꾸물텅? 거리는것도 미세하게 느껴져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조용~~한 아침에 집중해서 있으면 느낌인지 상상인지 미세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