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차~13주차, 살빠지신 분들..??

저녁만 되면 울렁거림이 심해져서 야식도 못 먹고 저녁 식사량으로 0.5인분도 못 먹는 있는 1인 입니다. 대신 수박 사과 키위 같은 과일은 많이 먹는데 살이 빠지고 있어요 ㅠㅠ 보통 12주차까진 총 1kg 정도 찌는게 정상이라는데 물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입덧이 약 먹을 정돈 아니니 심한 것 같진 않은데, 어느순간 아가한테 악영향이 될까봐 걱정이네요 ㅠㅠ 아가는 잘 커주고 있어서 다행인데, 병원가려면 3주 정도 남아서 불안한 마음에 글써봅니다 혹시 병원에 관련되서 질문 하시고 답변 받아보신 분들 계세요?

댓글

18

  1. 12주차 4키로 빠졌습니다... 저도 양 줄고 저녁 입덧이 심했는데 11주부터 먹는양이 조금 늘어나는게 느껴지더라구요. 저녁엔 아직 안좋지만 입덧약도 줄이고 있어서 점점 나아지리라 생각합니다.ㅎㅎ 애는 주수보다 커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오 점점 괜찮아지시던가요??? 정말 시간이 답이로군요 ㅠㅠ 오늘도 버텨봅니다

  2. 12주 5~6키로 빠졌어요ㅠㅠㅠ 원래 마른편인데 빠져가지고 뼈밖에 안남았어요ㅋ 그래도 아기는 잘크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헉 ㅠㅠ 엄마 영양도 괜찮다고 하던가요?? 먹을 수 있는거 찾아서 잘 먹어봐요 우리 ㅠㅠ!! 엄마도 건강해야죠!!

  3. 초기에 입덧땜에 살 빠질수있다네요ㅠㅠ 저도 13주차인데 3키로 빠졌어요... 걱정했는데 아기는 잘 크고 있더라구요.. 조금씩 자주 먹으려고 노력은 하는데 날마다 상태가 다르네요ㅠ

    1. subcomment icon

      맞아요 ㅠㅠ 매일 상태가 다르고 먹고싶은것도 수시로 바뀌고 막상 먹으면 못 먹겠고 ㅠㅠㅠ 힘내요 우리

  4. 저도 입덧으로 12주차 0일 4~5kg 빠졌어요ㅠㅠ (입덧약 복용중이예요) 전 더 환장하는 포인트가 2일 ~ 매주 입맛이 바뀌어서 어제 잘먹었던거 오늘 못먹는 경우도 허다해요ㅠㅠ 전 고기도 생선도 과일도 다 쳐다보기 싫으네요ㅠㅠ 방금전엔 초코파이가 먹고싶어 초코파이 먹고 또 토하고왔어요ㅠㅠ

    1. subcomment icon

      저보다도 심하셔서 ㅠㅠㅠ 힘내시란 말씀 밖엔 ㅠㅠㅠ 힘내세요!!!!! 토하더라도 먹어야 엄마 몸도 건강하니 토하지 않을 음식 잘 찾아봐요!! ㅠㅠㅠ 잘 챙겨드셔야해요

  5. 저도2키로 빠졌는데 선생님이 20주전까진 엄마가못먹어도 엄마꺼 영양분 빼먹고 잘큰다고 하더라구요ㅠㅠ.....ㅋㅋㅋ 우리몸이 축나는것만 감당하면......ㅋㅋㄱ저는13주2일인데 여전히 입덧이 있어요ㅋㅋㅋ 버틸만한 울렁거림이라 약을 줄여가고 있는데...... 16주까진 버텨야할거같아요...ㅋㅋㅋ

    1. subcomment icon

      아가는 괜찮지만 엄마 몸이 상한다고,, 오늘 회사 동료분들이 잘먹어야된다 하더라구요 ㅠㅠ 진짜 저희 잘 버텨보아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