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뭘 잘못먹은게 아닌데도 설사를 막하다가 탈수와서 병원가보니 장염이라고 하시더라구요ㅜㅜ임산부 장염은 약도 못쓴다고.. 수액맞고 집와서 쌩으로 2박3일 굶어서 나았던기억이..ㅠㅠ 밑빠짐증상있으시면 우선 바로 병원가보세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설사하고 밑빠짐 증상있는데 내일 바로 병원가는게 좋을까요 ??
어제 음식잘못먹고 설사를 하는데요 저녁부터 밑빠짐 증상이 있는데ㅜ내일 바로 병원가는게 좋을까요 ? 삼일전에 다녀왔거든요 ㅜㅜ
댓글
3
설사 하루에 여러번 하신거면 병원가시는게 좋을거같아요 ㅠㅠ 일단 탈수 오지않게 물 마니드시구 눕눕하셨다가 낼 진료 받으셔용... 저도 오늘 병원에서 물어봤는데 볼일볼때마다 매번 설사를 하는데 하루이틀에 한번이라고 하니까 그정도면 소화기능이 약해진거라 괜찮다고는 하셨어요

ㅜㅜ 댓 감사합니다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