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그냥 다니는 산부인과에 한달은 못참겠어서 2주마다올래요! 라고했더니 선생님은 궁금하고 불안하면 언제든지오세요 ㅎㅎ 라고 하시더라구용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세컨병원 하시나요!
아는 언니가 임신 20주차인데 세컨병원이 있다고하더라구요-! 이유는 -아기를 자주 보고 싶고 궁금한데 12주차부터 진료가 한 달 간격이라 답답했다. -큰병원이라 진료대기가 길어서 아프거나 혹시 모를 상황에 대기가 짧은 병원을 하나 더 선택해두었다 -아무래도 본병원에서 정신없고 눈치보여서(?) 잘못물어본것들이 집돌아오면 자꾸 생각나고 궁금해서 결정했다. 라고 하더라구요! 사실 아무생각없었는데 12주차되고 다음진료가 한달뒤로 잡히니까 2주뒤에 보고싶어질것같기도하고…ㅋㅋㅋㅋ.. 세컨병원까지 알아봐야되나.. 고민이되네요! 저도 본병원은 차로 좀 거리가 있어서 걸어갈수있는 동네 병원 하나정도 진료봐야되나.. 싶어용.. 다들 어떠신가요ㅠㅠ.. (임신하니 이래저래 고민이 많아서 더 우유부단해지고 나말고 다들 어떤지 궁금해지네요ㅎㅎ)
댓글
6
저도 본병원 다니면서 동네 산부인과에서 걱정될때 초음파 한번씩 더 보다가 이번에 대학병원 옮기면서 병원이 3개가 됐네용 ㅎㅎ 동네 산부인과는 분만병원 아니라 16주 까지만 다닐수 있어서 여기는 이제 안가게 될것같아요 ㅎㅎ 다른병원 하나 더 다니면 궁금한거 물어보고 애기 보고싶을때 예약없이 슝 보고올수있어서 편했어요 ㅎㅎ
전 신도시사는데 오히려 본병원이 걸어서갈수있는 거리고 신도시내에 여성병원은 이거하나라서 규모가커요 저는 세컨이 차타고나가야 될 상황이라 그냥 여기만다녀요ㅋㅋㅋ
저도 임신 전부터 원래 다니던 동네 산부인과 서브로 춈파보고 있어요 ㅎㅎ
저도 병원 두곳으로 다니고 있어요! 첨엔 가깝게 다닐 수 있는 산부인과에서 임신확인하고 9주정도까지 다닌후에 여러가지 고민해서 분만은 큰병원으로 하기로해서 1차기형아검사부터는 대형병원으로 다녀요 ㅎㅎ 중간중간 피비침이나 이벤트가 잦은편인데 분만병원은 거리나 당일진료 대기가 너무 길고해서 그럴땬 동네병원으로 갑니다! 초기부터 다니던데라 히스토리 다 알고 있어서 편하고 좋아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