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니프티 검사했는데 원래 이렇게 걱정되는걸까요??

검사 하기전에는 다 괜찮겠지~ 생각 했는데 막상 피 뽑고 오니까 너무너무 걱정되고 떨려서요.. 다들 기형아 검사 하면 걱정 하시나요!?? 제가 갑상선 항진증인데다 임신전에 음주도 너무 잦았어서 … 갑자기 너무 걱정 되서 하루하루 미치겠어요 ㅠㅠ 걱정한다고 달라지는건 없는건 아는데… 다른분들은 어떠신가요~??

댓글

9

  1. 저도 내일 모레 니프티검사 해요 ㅜㅜㅋㅋ 그냥 괜찮겠지..하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휴 저도 내일 하러가요ㅠㅠ 너무 떨리네요 전 1차 고위험 떠서 하러가는데ㅠㅠ마음을 편히 가지려해도 넘 무섭네요 다들 건강하길

  3. 저는 아기집 보이기 전에 염증주사맞아서 목투명대 정상이여도 니프티햇네용 ㅠㅠ 이제 수목이면 연락올텐뎈ㅋㅋㅋ생각날때마다 다른거해요ㅠㅠㅠㅠㅜ엄마마음은 다 똑같나봐요

    1. subcomment icon

      이러면서 엄마가 되는건가봐요 진짜 … 좋은 결과 있으실 꺼에요! 전 월욜 결과 나오는데 먼저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랄께요!

  4. 차라리 아무것도 모르고 결과 나와서 다행이엇어요 그냥 윗분과 같이 저도 기도하면서ㅜ결과받으러 갓는데 여자의 감이 그리 잘 맞대요 ~ 이상하게도 마음이 편안했고 아무 문제 없다고 답변주셧어요 ㅎㅎㅎ 유뷰트 이런거 절대 보지마삼 그 시간에 밖에 나가서 걸으세요

    1. subcomment icon

      뭔가 멋있으시네요! 저도 그냥… 생각없이? 제 생활을 잘 이어가야겠어요~ 일단 ㅋㅋ 걸으러 나갑니다! 감사합니다~

    2. subcomment icon

      지금 14주 좀 넘엇는데 불안증세가 넘어가는 시기라네요 ~ 앞으로 20주가 더 넘게 남앗는데 걷다가 생각나는게 아 이런 날이 올까 싶네요 이젠 홀몸이 아닌 아이랑 함께 해야하니 좀 내려놔야겟구나 싶어요 언제 누려요 ㅎㅎㅎ

  5. 걱정됐어요..심지어 이 무서운 유튜브 알고리즘...갑자기 유튜브에 기형아검사결과 안좋은후기 영상들이 그렇게뜨더라고요...ㅋㅋㅋㅋㅋ하...불난집에 기름붓는줄 알았어요. 일부러 안보고 넘기고 기도하면서 버틴것같아요ㅎㅎ

    1. subcomment icon

      저도 기도라면서 영상 안보고 버텨야 겠어요 ㅠㅠ 알고리즘 너무 무서워요 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