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다이어트심하게하고 변비와서 치열수술했었는데 회복에 수시로 뜨건물로 좌욕하고 건조시켜주는게 좋댔어요. 계속 찢어지면 협착와서 결국수술해야한다그러더라구요 식이섬유 꼬박꼬박 드시구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치질증상 있으신분~🥹
안녕하세요, 제가 만성 치혈 증상이 있는데요, 치혈은 치질이랑은 다르게 항상 바깥으로 뭐가 나와있는건 아니고 가끔씩 변을 보다가 상처가 나면 그때부터 붓고 피가나고 밑이 빠진 느낌이 들고 통증이 생기는 건데- 이게 아주 오래전 부터 있었거든요. 임신하니까 더 자주 오기도 하는 것 같고, 애기 낳을때 백퍼센트 밑이 심하게 빠질것 같은데ㅎㅎ 한국은 혹시 이럴때 병원에서 출산전 산모에게 따로 해주는 처방? 이 있을까요? 전문의를 만나기 너-무나도 어렵고 병원시스템이 아주 별로인ㅎㅎ 캐나다에 살고 있어서, (12주차 인데 아직도 산부인가 전문의를 한번도 만나지 못했답니다🥲) 한국에서 어떤 처방이 있는지 알고만 있어도, 나중에 출산하러 병원갔을때 한번 말이라도 꺼내보려구요.. 감사합니다!
댓글
3
유튜브에 우리동네산부인과 채널에 보면 여러가지가 많이 나와있는데 거기에 임신중 치질(치핵 치열 등)에 대해도 나와있어요 다른 전문지식도 많이 알려주시니 추천드려요!

탈퇴한 유저
저도 첫째때 그증상이 생겨서 아직도 가지고 있거든요 아마 애 낳고 수술하는 방법밖에 없는것 같아요ㅠㅠ지금은 모르겠는데 첫째때 물어봤을땐 그냥 이야기했는데도 약처방 이런거 없이 좌욕 많이해주라고 하며 넘어갔거든요 찾아보니 연고정도 있는것 같아요 배가 더 무거워질수록 증상이 더 커지긴해요 압박때문에 그리고 출산하면서 더 심해지구요ㅠㅠ 도움이 안되서 죄송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