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치질증상 있으신분~🥹

안녕하세요, 제가 만성 치혈 증상이 있는데요, 치혈은 치질이랑은 다르게 항상 바깥으로 뭐가 나와있는건 아니고 가끔씩 변을 보다가 상처가 나면 그때부터 붓고 피가나고 밑이 빠진 느낌이 들고 통증이 생기는 건데- 이게 아주 오래전 부터 있었거든요. 임신하니까 더 자주 오기도 하는 것 같고, 애기 낳을때 백퍼센트 밑이 심하게 빠질것 같은데ㅎㅎ 한국은 혹시 이럴때 병원에서 출산전 산모에게 따로 해주는 처방? 이 있을까요? 전문의를 만나기 너-무나도 어렵고 병원시스템이 아주 별로인ㅎㅎ 캐나다에 살고 있어서, (12주차 인데 아직도 산부인가 전문의를 한번도 만나지 못했답니다🥲) 한국에서 어떤 처방이 있는지 알고만 있어도, 나중에 출산하러 병원갔을때 한번 말이라도 꺼내보려구요.. 감사합니다!

댓글

3

  1. 저 다이어트심하게하고 변비와서 치열수술했었는데 회복에 수시로 뜨건물로 좌욕하고 건조시켜주는게 좋댔어요. 계속 찢어지면 협착와서 결국수술해야한다그러더라구요 식이섬유 꼬박꼬박 드시구요

  2. 유튜브에 우리동네산부인과 채널에 보면 여러가지가 많이 나와있는데 거기에 임신중 치질(치핵 치열 등)에 대해도 나와있어요 다른 전문지식도 많이 알려주시니 추천드려요!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첫째때 그증상이 생겨서 아직도 가지고 있거든요 아마 애 낳고 수술하는 방법밖에 없는것 같아요ㅠㅠ지금은 모르겠는데 첫째때 물어봤을땐 그냥 이야기했는데도 약처방 이런거 없이 좌욕 많이해주라고 하며 넘어갔거든요 찾아보니 연고정도 있는것 같아요 배가 더 무거워질수록 증상이 더 커지긴해요 압박때문에 그리고 출산하면서 더 심해지구요ㅠㅠ 도움이 안되서 죄송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