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토덧, 양치덧 너무 심해서 얼마전에 병원갔더니 자궁에 피고임 생겼더라구요ㅜㅜ 토하면서 배도 숙이고 힘도 들어가니까 횟수 많으면 엄청 안좋대요ㅜ 입덧약 먹고 토 안하는 게 제일 좋다고하셔서 미루고 미루다가 약 처방 받아서 먹고있어요. 입덧 얼른 사라졌으면 좋겠네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토덧할 때 복통 ㅠㅠ
12주 5일째인데 아직도 체덧, 토덧, 양치덧 등 각종 입덧을 겪고 있습니다 ㅠㅠ 입덧약도 간혹 소용이 없네요.... 어제 토덧하면서 배에 힘이 가면서 새벽에 잠응 설치고, 오늘까지도 배가 알싸하게 아픈 느낌인데 이런 분들 계신가요!? 병원에 가봐야 하는건지 ㅜㅜ 고민되어 글 남겨봐요!
댓글
5
ㅠㅠㅠㅠ저랑 같으시네요 이제 막 12주인데 심한건 아닌데 체덧 토덧 양치덧 저도 다 있어요....미쳐버리겠어요. 입덧약은 안먹고 참는 중인데...토할 때가 너무 힘들어요 토하고 나니 저도 배가 조금 알싸하게 아프더라구요. 근데 피 비치거나 하는 정도 아니면 괜찮을거같아요.정 우려되시면 병원 가보시고 아니면 그냥 지켜보세요 ㅎㅎ아마 토하면서 배에 힘이 들어가서 자궁 수축이되서 그럴 수 있을 것 같아요.배에 힘 들어가면 자궁 수축된다 그래서 저는 변볼 때도 최대한 힘 안주거든요 ㅠㅠㅠ암튼 눕눕 좀 해보시고 푹 쉬어보세요. 넘 걱정은 마셔요!!

입덧 너무 힘들죠 ㅠㅠㅠ 약 없이 버티시다니 대단하시네요.... 배에 힘 안주는게 습관이 안되어 아직은 어렵네요 ㅠㅠㅠ 감사해요!
제가 곧 14주인데요 계속 토했었거든요 그런데 엊그제가서 아가보니까 잘 있더라구요 출혈이 있는거 아니면 괜찮으실거에요 혹시 너무 아프시면 가보시구요 !

별일 없어서 다행이네요 ㅠㅠㅠ 병원 가보는게 맞을 것 같아요 댓 감사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