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빠짐느낌은 뭐라셔요? ㅠㅠ 저도 14주인데 요즘 그렇거든요 왜그런걸까요 병원 가야하나 말아야하나 하는데..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결국 병원 또왔어요 ..
삼일만에 병원 또 왔네요 ;; 짬뽕먹고 탈나서 삼일동안 설사하고 방광염에 밑빠짐 증상까지 예약을 안해서 한시간 기다려야하는데 아기한테 무리가 안갔었으면 싶어요 ㅜㅜ
댓글
5

저는 설사랑 방광염 때문에 밑이 자극이 돼서 그런거 같다고 하셨어요 경부길이도 정상이었고 양수양도 정상이고 아이도 잘 있었어요 ㅜㅜ 밑빠짐 증상있을때 피침이 있거나 하면 경부가 열릴수도 있다고는 하시더라구요 그렇지만 저같은경우는 괜찮다고 하셨어요 경부가 열리면 바로 입원해서 약 써야 한대요 !

아그렇군요! 다행히 피비침은 없네요 정보 넘나고마워용😘
아고 ㅠ 짬뽕때문에 난리라니 ㅠㅜ 아기한테 탈이 없었느면 좋겠네요 튼튼맘님도 고생 많으세요

제 생각이지만 짬뽕에 들어있던 홍합때문일거같아요 ㅜㅜ 댓감사합니다 ㅜ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