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골반통증에 허리통증 있으신분 있나용...?

현재 14주 2일째인데 엊그제부터 Y존?통증이 있더니 아랫배가 뭉쳐서 딱딱해지고 날이갈수록 점점 더하네요ㅜ 임신선배들이 자궁이 커지는거라고 괜찮다고는 하는데 저만 이런가 싶어서용~ 내일 병원에 가는날이라긴해용 :) 다만, 걸을때도 아프고, 누워있어도 아프고, 앉아있어도 아프고 ㅜㅜ특히 오후4시부터는 오한 걸린것처럼 몸이 막떨리고 뻐근해용 밤에도 아파서 잠들기가 힘드네유 유난 떠는거 같아서 괜시리 여기저기 눈치만 보입니당ㅜㅜ힝 동지 있습니까ㅜㅜ

댓글

10

  1. 저 골반통 진짜ㅠㅠ9주차부터 계속되서 지금 11주 4일인데요...자다가도 아파서 깨고, 걷다가 욱신 저릿 찌릿 뻐근 아파서 길에서 멈춰서기도하고ㅠㅠ한번은 아랫배랑 골반이 너무 아파서 일요일에 병원찾아간적도 있어요ㅠㅜ다행히 아기는 무사했고, 선생님도 골반이 벌어지고 자궁이 커지는 과정이라하셨는데...ㅜㅠ근데 골반 틀어져있던 분들이 통증이 더 심하다네요ㅜ저는 어릴때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자세가 좀 안좋은 케이스이긴했어요ㅠㅠ

    1. subcomment icon

      아 저두요ㅜㅜ저도 자세가안좋아서 더 그런가봐용ㅜㅜㅜ 전 12주때 엄청 아프고 14주되니까 또시작이네요~같이힘내보아용!!!♡

  2. 저는 골반통증때매 눕거나 앉으면 일어나기가 엄청 힘들어요...진짜 넘 힘들어요 테이핑을해도 너무 힘들고 찜질을해도 그렇구ㅠㅠ

    1. subcomment icon

      마자여ㅜㅜ 찜질방가서 지지고싶은데 그것도안된다그르구우...뿌엥 엄니되기 너무 힘드네여

    2. subcomment icon

      진짜 뜨거운것도 함부로 못하는게 허리나 이런쪽은 양수뜨거워진더고 뜨거운물로 씻지도 못하게하니까...후...너무 아파서 소리없으 일어날수가옶어요..

    3. subcomment icon

      마자여 ㅜㅜ우리함께 힘내용!!!!♡

  3. 저도 14주인데 골반 허리 사타구니 다 아파요... 오른쪽 종아리도 저리구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아이고오ㅜㅜ마자여 사타구니ㅜㅜ 너무아풉니다 짱구의 하이구레춤이 생각나네여ㅜㅜ

  4. 저요저요 골반통증 허리통증 다리도저려요ㅠㅠㅠㅠㅠㅠ뭔가 찌뿌둥하고 시원하지않은 이느낌...! 배는 심하지않은데 배 뭉치는게 한시간기준으로 옆으로 누웠을때 안풀리면 병원에 얘기해야한다고했어요! 유난아니에요! 아가가지는건 쉬운게 아니에요ㅠㅠㅠ사람마다 다 다른걸요! 병원에 가서 증상 꼭꼭 말하세용🫶🏻

    1. subcomment icon

      아휴 동지가 있었네용!좋은정보까지 감사하무리다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