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양수검사

3주 후 병원 가요 혹시 양수 검사 하는 분 계세요? 제가 38살 노산이라 고위험산모라 선생님이 양수검사 하자고 하셨어요 비용도 너무 비싸 산모님들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태반 위치가 아래에 있어 다음 진료시간에 다시 보자고 하셨어요

댓글

13

  1. 저도 양수검사 해야 한다고 해서 날짜 잡았어요. 비용이나 검사의 두려움 다 떠나서 그저 아기가 건강하길 바랄 뿐이에요. 제가 아프고 무서운 건 한때이니 걱정 안 하려고요~

    1. subcomment icon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저는 양수 검사로 해야 겠어요 저도 아기양막도 좋고 아기도 좋다고 했어요 대신 태반이 내려와 있다고 해서 다음 검사 때는 올라가 있음 좋겠어요

  2. 니프티하고 고위험뜨면 또 양수해요..그럼 걱정하고 불안한 시간이 배가 되더라구요ㅜ 제일정확한건 양수예요! 아기양막이나 상태괜찮으면 양수검사가 제일낫긴해요. 저는 이번에 니프티 건너뛰고 양수를 바로 하려고 마음먹었는데 초기이벤트로..ㅜㅜ 어쩔수없이 차선책인 니프티할수밖에없었어요..제가첫째때 아기가 이상있었거든요ㅜ?근데..그러고나니까 비용이 비싼건 문제도아니더라구요. 돈얼마든 아기지키고싶은 절실함뿐이 없었어요..결국 첫째는 보내주게됐는데, 여튼 제경험을 말씀드리긴했지만 하실수있다면 저는 추천드려요!

    1. subcomment icon

      네ㅎ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용기 내서 양수 검사 잘 받고 오겠습니다.

    2. subcomment icon

      네!좋은결과 있으시길 저도같이 기원할게요👍

  3. 저도 39이에요 병원에서 양수검사보다 니프티 쪽으로 이야기해서 저도 니프티가 낫다고 생각해서 했어요!! 혹시나 하는 양수검사의 위험성 있자나요 ㅠ

    1. subcomment icon

      동갑 친구분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저는 니프티 검사 대신 피검사 받고 왔습니다 3주 후 양수 검사하려고요 첫째 때 자연분만 후 제가 지혈이 안멈추는 바람에 하루 고생했어요 그래서 양수 검사가 좋겠다 생각해서 하려고 하는데 위험도가 있는 것 첨 알았어요 ㅡㅠ

  4. 저랑~~동갑이네요~~^^ 저도 양수검사 할껀지?묻더라고요~~니프티 검사도 그래서 전 양수검사안하고 니프티 검사 하기로했어요~~양수검사는 ㅜㅜ넘 무섭긴하고 아프다고들어서 ...니프티검사가 돈이 좀 비싸다고하네요~~ 그래도 오늘 병원 다녀왔는데 1차는 정상이라고하네요~^^

    1. subcomment icon

      정말 좋은 소식입니다ㅎㅎ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저도 검사 잘받고 오겠습니다.^^

  5. 저도 39이고 고위험산모인데 이번주 니프티검사해요~ 전 그냥 니프티 검사도 기본만 할까 싶어요~ 어차피 니프티 검사에서도 결과 좋지 않으면 그 후에 양수검사 한다고 들어서요~

    1. subcomment icon

      동갑 친구분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우리 같이 검사 잘 받고 와요 우리 꼭 건강하게 막달까지 홧팅 해요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