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저도 9-10주차에 미친듯한 토덧에 울렁덧이었는데 12주 되자마자 뭔가 괜찮아지면서 먹덧이 오는것같은 느낌인데 의사쌤이 입덧약은 안먹을수 있음 안먹는게 좋데서 처방은 더 안받고 버티구 있어요😭 좀 지나서 또 심해질수도 있다고 해서 걱정이지만 ~ 무사히 지나가길 바래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지나면 입덧 괜찮아지는게 맞을까요..
하 아침마다 전쟁이예요 먹덧인줄 알았는데 오전만 되면 울렁울렁 속이 너무 안좋고 회사에서 오전에는 일 집중도 안되고.. 나아지겠죠..
댓글
8
첫째 심하진않았는데 16주부터 몸무게 늘더라구요. 그때 딱 끝난거같아요.
ㅠㅠㅠ12주가 피크더라는…. 저도 12주 부터 괜찮아진단 말듣고 기대했다가 완전대실망했어요ㅠㅠㅠ 낼이면 14주인데도 아직 없어지지 않았어요…
오늘 병원가서 물어봤는데 정해진 답은 없데요ㅠ 괜찮아졌다가 다시 시작할 수 있다고ㅠ 전 입덧약 효과 하나도 못봐서 약값 넘 아까워요 비싸기는 진짜 비싼데 😭 효과 1도 못보고 있어요 전 특이케이스다 생각하고 복이맘님은 괜찮아 지실거에요 🤗
저도 입덧이 구역질나고 울렁거리고 역류성식도염으로 5주차부터 고생했는데 지금 13주5일찬데 13주 들어서자마자 역류하는게 없어지더니 하루하루 지날수록 밥도 잘먹어지고 컨디션도 좋아지는것 같다고 느껴지더라구요!! 복이맘님도 분명 좋아질 거에요 ㅠㅠ 조금만 참고 견뎌봅시당!! 화이팅!! 😊

정말 저랑 비슷하신데… 오늘은 좀 나아지겠지 나아지겠지 하며 하루하루 보내고있는 11주 4일차 맘이에요 ㅠㅡㅠ남들보다 빨리 입덧 시작해 너무억울하기도했는데 이글 보고 희망 얻어가겠습니다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