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지나면 입덧 괜찮아지는게 맞을까요..

하 아침마다 전쟁이예요 먹덧인줄 알았는데 오전만 되면 울렁울렁 속이 너무 안좋고 회사에서 오전에는 일 집중도 안되고.. 나아지겠죠..

댓글

8

  1. ㅠㅠ 저도 9-10주차에 미친듯한 토덧에 울렁덧이었는데 12주 되자마자 뭔가 괜찮아지면서 먹덧이 오는것같은 느낌인데 의사쌤이 입덧약은 안먹을수 있음 안먹는게 좋데서 처방은 더 안받고 버티구 있어요😭 좀 지나서 또 심해질수도 있다고 해서 걱정이지만 ~ 무사히 지나가길 바래요😭

  2. 첫째 심하진않았는데 16주부터 몸무게 늘더라구요. 그때 딱 끝난거같아요.

  3. ㅠㅠㅠ12주가 피크더라는…. 저도 12주 부터 괜찮아진단 말듣고 기대했다가 완전대실망했어요ㅠㅠㅠ 낼이면 14주인데도 아직 없어지지 않았어요…

  4. 오늘 병원가서 물어봤는데 정해진 답은 없데요ㅠ 괜찮아졌다가 다시 시작할 수 있다고ㅠ 전 입덧약 효과 하나도 못봐서 약값 넘 아까워요 비싸기는 진짜 비싼데 😭 효과 1도 못보고 있어요 전 특이케이스다 생각하고 복이맘님은 괜찮아 지실거에요 🤗

  5. 저도 입덧이 구역질나고 울렁거리고 역류성식도염으로 5주차부터 고생했는데 지금 13주5일찬데 13주 들어서자마자 역류하는게 없어지더니 하루하루 지날수록 밥도 잘먹어지고 컨디션도 좋아지는것 같다고 느껴지더라구요!! 복이맘님도 분명 좋아질 거에요 ㅠㅠ 조금만 참고 견뎌봅시당!! 화이팅!! 😊

    1. subcomment icon

      정말 저랑 비슷하신데… 오늘은 좀 나아지겠지 나아지겠지 하며 하루하루 보내고있는 11주 4일차 맘이에요 ㅠㅡㅠ남들보다 빨리 입덧 시작해 너무억울하기도했는데 이글 보고 희망 얻어가겠습니다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