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아들 둘 요번에 셋째 품고있는데 셋째는 딸이길바래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 아둘맘...
아들이 확실할거같다는 소리 듣구 왔어여... 첫째 아들이라 둘째는 너무너무 딸바랬는데ㅜ 주변에서도 딸같다고 바람넣구... 내심 아예 딸일거라고 생각했나봐요 너무 우울해요
댓글
11

저두용 ㅠㅠㅠㅠ
저두 다른 성별만 기대하고있다가 같은거같아서 괜히 울적해여ㅜ

탈퇴한 유저
흑흑 저도 첫째 아들인데 왠지 아들같아요ㅠㅠ 그래도 애들한텐 동성이 좋아요!

이 말 완전 공감해요! 저는 오빠가 있는데 증말 많이 싸우고 돌봄 전혀 못 받고 컸거든요ㅋㅋㅋㅋ오히려 제가 오빠를 챙겨줬다는,,, 형제끼리 공감대 형성도 잘 되고 잘 지낼 것 같아요!

그렇다고는 하는데 엄마맘은 또 딸 하나 있었으면하고.. 벌써 외롭네요ㅠㅠㅠㅠㅠ


탈퇴한 유저
제가 그맘 알아요ㅠㅠ 저도 첫째때부터 딸을 원했던지라..ㅠㅠ딸처럼 키워요 우리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임신초반에는 남자면 형제끼리 잘놀구좋지! 했는데 지금은.. ㅠㅠㅠ그냥 착잡해요ㅠㅠㅠㅠ


탈퇴한 유저
맞아요 저도 아들도 키워보니 좋아 상관없어했는데 막상 ㄱㅊ같은거 보고나니..아..실망하더라구요 저도 내심 딸을 원했나봐요ㅠㅠ
제 주변에서 확실한 소리 듣고 정밀초음파때 성별바뀐 사람 진짜 많아요! 아들 딸 둘다 상관없이 좋지만 정밀초음파 기다려보세요 ☺️

희망적인 댓글 감사해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