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얼마전 아기보러갔는데, 바로누웠다 뒤집었다가 양반다리하다가 양반다리후 윈드밀 돌고 난리도 아니였어요ㅋㅋㅋㅋ 그리고 아기들이 계속 돈다고 하더라구요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가 뒤집어져있는데 괜찮을까요

아기가 뱃속에서 뒤집어져있는데 괜찮나요??
댓글
7
저도 저번주에 1차 기형아 검사하러 갔는데 저렇게 되어 있어서 놀랐는데 아이들은 계속 움직이며 자세를 바꿔서 괜찮데요 ㅎㅎ
저 1차 기형아검사하러 갔더니 혼자서 바로 누웠다 비스듬히 누웠다 뒤집었다 난리였어요 ㅎㅎ 배에 힘주고 기침하니 자세를 바꾸기도 하더라구요. 아직은 작으니 상관없는 것 같아요~
아기들 계속 움직이던데 괜찮지 않을까요?선생님께서 다른 말씀 없으셨으면 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ㅎㅎ
자주 그래요~ 엎드려잇다가 앉아있다가 누워잇다가 ! 후기에 거꾸로만 잘 있음 돼요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