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반보는거는 배초음파로도 보이나용!?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니프티검사 결과 받구왔네용
목 투명대도 정상이였고 나이도 32인데 그냥 불안해서 했는데 니프티도 정상나왔네요! 저는 엄청 걱정이 많아서 출산할때까지 걱정할거같아서 한거에용 ㅠㅠㅎㅎ 다행이네요 기형아 검사 끝나니 태반위치가 자궁입구쪽에있다고 지켜보자고 하시네용 ㅠㅠ 이런주수에 자궁입구에있다가 점점 올라간다구요ㅠㅠ 헝 전치태반이면 태교여행도 못가는데ㅠㅠㅠㅠㅠ올라가겟죠? 1차 기형아검사 끝나니 다른 걱정들이 몰려오네요ㅠㅠ임신은 정말 힘든거에유ㅠㅠㅠ 아 저는 원추절제술 했었어서 자궁 경부길이도 걱정이였는데 5cm로 걱정안해도된다해서 이건 안심했네요ㅠㅠㅎㅎ 니프티검사 기다리시는 분들 다들 좋은 결과있으실거에요🙏🏻🩷
댓글
10

움 전 경부길이도봐야해서 질로봤어요!
저도 오늘 태반이 아래있다고 얘기 듣구 왔어요! 15주예요 ㅎㅎ 점점 올라가길 바라고 있어요! 18주에 괌 예약해놨거든요ㅜㅠㅠ

ㅠㅠ우리 올라가길 기도해요🥲🥲
저도 니프티는 하고싶은데 비용때문에 그냥 안하려구요..ㅠㅠㅠ결과 잘 나오셨다니 넘 다행이에요 ㅎㅎ건강히 순산하세요!!♡

저두 하고나니 바우처 34만원 남앗네유ㅠㅠ 감사합니다 같이 순산해용❤️
저두 지금 전치태반이래요 그래서 피도낫엇어요ㅠ 그래두 주수 올라가면서 태반올라간대용 .. 넘 걱정마세요 . 저두 혹시몰라서 해외로 태교여행가려던거 제주도로 바꿨어요 ㅎㅎ

구니까요ㅠㅠ 몇주세용????
저도 32살에 목 투명대 정상이었는데 니프티 검사했어요ㅋㅋ 다음주에 결과 나온다는데 긴장되네욤 ㅜㅜ

맞아요ㅠㅠㅠ불안하면 일단 해소시키는게 나은거같아용 무조건 정상 나오실거에요 걱정마세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