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같아요~~태몽도 그렇구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각도법 질문 있음,장문) 몸이 불편해서 세컨 병원갔다가 초음파를 봤는데

ㅠㅠㅠㅠㅠ진짜 오늘 아기가 엄청 잘 움직여주더라구요..♡ 세컨병원이라 미처 영상받을 생각도 못했는데 간호사님이랑 원장님이 이 주수에 이렇게 움직이는 애 처음 본다고 하실 정도로 아기가 계속 자전거 타듯이 움직이고 점프 계속 하고 장난 아니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 손도 계속 움직이고ㅎㅎㅎㅎ 와..진짜 너무 행복했어요.....!!!!!!세상 다 가진 기분.. 새벽에 남편한테 서운한 일이 생겨서 기분이 너무 안좋았는데 아기가 제 기분 다 풀어준거 같아요 ㅠㅠ 제가 12주차인데 다른 분들 아기도 잘 움직이는지 궁금하기도 하네요ㅎㅎ 그리고 혹시나 성별은 떠봤지만..ㅋㅋ 역시나 이 쌤께서도 안알려주시네욬ㅋㅋㅋ 막 알려줬다가 고발당한 적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도 각도는 나름 보이게 잘 찍어주셨는데.. 촘파볼때도 생식기가 우뚝우뚝 보이긴 해서... 저는 아들같다 생각중인데요...태몽도 멧돼지고... 호옥시~~!! 각도법 잘 보시는 분들 계시면 살짝 의견 공유 해주심 감사해요.. ♡ 결국 각도법 여쭈워서 죄송한데 잘 나온편이라 한번 여쭤봅니당 ㅎㅎ!! 불편하신 분들은 살짝 뒤로 가기 해주심 감사해요! 암튼 산모님들 오늘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6

감사합니다 ㅎㅎ제가 아들을 원하고 있거든요.사실 딸이든 아들이든 좋지만 ..ㅎㅎ태몽이나 주변에서도 아들같다 하시니 괜히 기대중이에요. 암튼 댓글 달아주셔서 넘 감사합니다.좋은 하루 되세요♡
저희아가도 12주차에 심장소리를 못잡겄다 하실정도로 계속 움직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 저 캡쳐분은 위치가 탯줄같기도한데 우뚝 보였다면 아들아닐까요?! 첫째때 보니까 아들은 12주때도 밑에서볼때 점 세개가 희미하게 보여용~~!

아 정말 탯줄일 수도 있겠네용!ㅎㅎ 아기가 넘 움직여서 사실 제대로 본지는 모르겠어요 ㅋㅋㅋ 슉슉 지나가서...뭐가 저리 튀어나왔지?만 했네요. 언두님 감사합니다!!!ㅎㅎ
저도 신기한게 아기보고 온날은 기분이 좋아서 그런지 입덧도 안해요🤣 사진보니 제 눈에는 아들로 보여져요!ㅎㅎ

랄라마미님 감사합니다~♡입덧도 안하신다니 아기가 넘 예쁘고 착하네유 ㅎㅎ 건강히 순산하세요. 소중한 댓글 넘 감사합니다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