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비타민d수치 10아래이신 분들 계신가요ㅎㅎㅎ

저 오늘 병원다녀왔는데 비타민d수치가 8이라고 하시네요🥲 임신하고 2달동안 집에만 박혀만 있긴 했는데.. 보통 수치 30-100이라고 하니 8은 좀 충격적이네요ㅎ 비타민d 1000-2000짜리 먹으라고 하시던데! 드시는 분들 뭐드시나 공유도 해주시면 넘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13

  1. 저5요ㅋㅋㅋ😭집순이라 그런걸까요ㅋㅋㅋㅋ씹어먹는 비타민d 챙겨먹는중입니다...

  2. 저는 6.4요...ㅠㅠ 5000IU먹고있어용 최소3000이상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3. 저는 임신전에 3이었어요~ 한 6개월정도 비타민d2000 먹고 다른병원갔는데 의사쌤이 비타민d수치는 잘 안오른다고 왜 그동안 그거밖에 안먹었냐고 꾸중하시더라고요(난임병원이라 그런지 비타민d엄청 중요시함) 고용량 먹거나 지금이라도 주사 맞자고 하셨는디 3달 동안 꾸준히 5000iu먹고 산전검사(임신3주차때)하니까 30으로 보통수치 나왔었어요~~ 지금은 1000iu닥터맘스에서 나온비타민d 먹고있어용~

  4. 전 프리솔라 2000iu먹어요! 근데 비타민디 수치가 58이 나와서 조금 줄였어요 ㅋㅋ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8.8이요 ㅋㅋ전 드롭으로 먹어요 2천짜리 닥터선데이꺼요 첫째때도 낮았는데 매일먹으니 나중엔 수치 많이 올라와있었어요 그냥 꾸준히 먹으면 올라가는것 같아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