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감기걸렸는데 3일은 오한으로 고생하다 요새는 목통증이 너무 심한데 기침 심하게 할때마다 토도 더 심해지더라구요ㅠㅠ 저도 지금도 머리까지 아프고 속도 울렁거려서 요새는 잠도 못자고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 되었는데 감기가 심하게 걸려서
원래 먹덧이 있었는데 감기 걸리고 기침하면 토를 해버려서 입맛도 없어지고 그러네요ㅜㅜㅜ 그래도 애기를 위해서 먹기는 하는데 반먹고 안먹게돼요ㅜㅜ너무 괴롭네요
댓글
8

ㅠㅠㅠ고생많으셔요..임신하고 면역력도 떨어지고 약도 잘못먹고 그래서 더아픈거같아요ㅜㅜ
에고...힘드시겠어요 저는 초반대에 입덧하고 감기에 콧물에 목아픔에 다몰려와서 고생했어요ㅠㅠㅠ 약도 못먹고....따뜻한물 자주 마셔요ㅠㅠㅠ

ㅜㅜ고생많으셨겠어요 기침할때마다 애기가 고통스러워할까봐서 걱정이되더라구요..ㅜㅜㅜ그래서 언능 나을려고 땀빼고 감기에 좋은건 뭐든 먹고 그러고있어요
감기증상은 괜찮으세요? 저 8주쯤 코막힘 콧물 발열까지 진짜죽을뻔했어요 타이레놀로 버텼어요 그와중에먹긴또 잘먹었네요ㅋㅋ

지금 잔기침만 하고 있어요ㅜㅜ저도 먹긴하는데 먹다가 안먹게되더라구요ㅠㅠㅠ
힘드시겠지만 죽이라도 꼭 챙겨드세요!ㅠㅠㅠㅠ 뭐라도 드셔야 아기도 산모도 건강하니까요 ㅠ아니면 물이나 이온음료라도 틈틈히 챙겨드세요ㅠ 힘내세요...

감사드려요ㅠㅠ너무 고달프네요..빨리 나았으면 좋겠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