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다리 보여주는거 버ㅏ요 ㅋㅋㅋ 넘 기엽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드뎌 성별을 알게됐어요!

한 달동안 궁금해도 꾹 참고있다가 드디어 어제가서 성별을 알게됐는데 제가 꾼 꿈이 태몽이 맞았나봐요 아들이 100프로 확실하다고하시네요ㅎㅎㅎ 아들이든 딸이든 상관없다고 했지만 주위에서 왠지 아들일것같다고해서 긴가민가했는데 진짜 아들이라니까 뭔가 신기하고 속이 다 시원하네요ㅋㅋ 다들 많이 궁금하시겠지만 얼른 성별알게되는 그날이 오기를😄
댓글
6

ㅋㅋㅋ아주잘보여주더라구요 귀엽게봐주셔서감사합니다♡
삭제된 댓글이에요

앗 지금봤네요ㅠ 저는 15주 1일이었는데 잘보엿어요ㅎㅎ
우와 축하드려요~저도 아들바라고 있는데 ㅎㅎ태몽도 그렇고 주변에서도 그렇고 아들이라 그래서 저도 한달 뒤를 기다리고있어요.ㅎㅎ 암튼 축하드리고 순산하세요~♡

밤달맘님 감사드려요☺️☺️ 신기하게 태몽이 진짜 맞는거같고 촉이란게 있나봐요ㅎㅎ 왠지 아들맞을거에요!

감사합니당 ㅎㅎ 좋은 하루되세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