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주째인데 주변에서 배 나온거보고 6개월된줄 알아요......😂저만 그런게 아니었다니 안심이 되는것 같기도하네여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조금만 먹어도
조금만 먹어도 배가 빵빵해요ㅠㅠ 14주차인데 거의 만삭처럼 배가 나오고 좀만 먹어도 배가 막 빵빵하고 무겁고 그러네요ㅠㅠ 원래 그런가요? 변을 못봐서 그럴까요ㅠㅠ
댓글
23
저 화장실잘가는데 배는만삭ㅋㅋㅋ 심지어 밥먹으면 이게다아기인거 마냥 빵빵하게나와요ㅋㅋ
사람마다 배나오는게 많이 다른것같아요..경험상 저도 남들보다 많이 나오는편이고 그냥 그려러니 합니다. 엄마가 엄마 닮아서 그렇다네요.ㅎㅎ
진짜 다 똑같네요; 소화안돼서 많이 먹지도 못하는데 배는 빵빵하고 속은 더부룩하고, 그와중에 배는 찢어질 것 같고ㅠㅠ

맞아요ㅠㅠ저도 그래요ㅠㅠ
어머 저도 오능 14주 2일차인데 아까 저녁먹고 똑같은 소리했네욬ㅋㅋㅋㅋ 윗배까지 빵빵...ㄷㄷ 이제 임산부 표가 나요

ㅋㅋㅋㅋ그러니깐요 제법 티나는지 지하철에서도 임산부냐면서 자리양보해주시더라구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