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가도 적으면 정말 가끔 1번, 보통은 2번 3번 새벽수유 중이에용ㅎㅎㅎ 74일 됏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새벽수유 동지 있죠? 저만 하는거 아니죠🥲
베동보면 우리 칭구들 슬슬 통잠 자는친구들이 많아지는거 같아요 태어난지 엊그제같은데 벌써 오래자다니 넘 기특하고 부럽고!!💛 저도 오늘은 통잠 잘까? 기대하지만 60일이 넘었지만..... 아직도 2시간반~3시간 새벽수유를 2-3번 하네요 ㅠ ㅠ 신생아때는 다들 이러니까 뭔가 덜 힘들었는데 다른아가들은 오래 자는데 울아가는 아직도 배꼽시계가 칼이라서 딱딱 깹니다 ㅠ ㅠㅋㅋㅋㅋㅋㅋ 수유량 늘려보고파도 120이상 주면 토를 해서 아직은 무리인듯해요 아가들마다 다르고 울아가도 열심히 크고있는데 저도 모르게 새벽에 넘 피곤하니까 너친구들은 다들 통잠 잔대 넌 왜 안자 ㅜ ㅜ 많이먹고 제발 오래좀 자.... 이러네요 ㅎㅎ 전 언제쯤 사람답게 자볼까유.....
댓글
18
71일차 새벽수유합니당 밤10시-11시 막수하고 거의 3시간텀이라 아주죽겠네요 ㅎㅎ 신생아 키우는줄요ㅠㅠ
저희아가도 새벽수유 여전해요 ㅋㅋ 사람답게 자는거 70일전에 자고 못자봤네요 ㅠㅠ
저도 저녁에 먹이면 꼭 한번은 새벽에 먹여야해요ㅠㅠ 통잠자는 아가들 넘 부럽네요😭
64일차 새벽 수유 하고 있습니다! 어제부터 낮수유 130으로 살짝 양 늘리기 시도했는데 그 어떤 변화도 일어나지 않네요😭 100일의 기적을 기다려봅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