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제되었으면 진료 받아보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생후 54일차에 코로나 확진후 격리해제
아기랑 저랑 코로나 확진되규 격리해제 되었는데 아기 병원에 다시 안가봐도 될까요? 놀때나 잘때 가끔씩 코랑 목 넘어가는쪽에 코가 있는건지 큭큭 막혀잇는 소리가 나는데 진료보고 코 녹이는 약을 받아와야 하는건지 ㅠ 폐 진찰 받아보라는 블로그도 잇더라구요 어떻게들 하셧나요 ㅠ
댓글
12

다른 컨디션은 너무 좋은데 코가 막히는 소리 들으니 ㅠㅠ 노시부는 코딱지랑 앞에는 되는거 같은데 그 넘어가는 쪽에 잇는거 같아여 ㅠ 찐득하자나요
저라면 병원에 갈 거 같습니다!!!

빨리 가봐야 할까요

2개월 접종 하시기전에 상담받도 혹시 아기 컨디션 안되면 접종 진행 가능 여부도 체크 해심 어떨까요?
아기니까 혹시 모르니 병원진찰 받아보셔야 할 것 같아요ㅠㅠㅠ

네 ㅠㅠ 2개월 접종때 가봐야겠어요 ㅠ
걱정되면 가볼거같아요ㅠㅠ 아가는 넘 어리니까용 ㅠㅠ 그런데 곧 2갤접종아니세여? 그때가셔도될거같기도..!!

네 일주일 뒤긴해요 ㅠㅠ 그래야 할까봐요

병원에는 감기환자나 독감환자도 있어서 어릴때 자주가는거 좋지않은거 같아요 ㅜㅜ 증상 심하지않다면 그때 같이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요!

네 ㅠㅠ 요새 하도 유행이라 그래야겠어요!

네네ㅠㅠ 아기괜찮을거에요! 저희아가도 콧물 마니나와요 ㅎ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