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밤잠3 다시 잘 자나요??

밤잠1,2 까지는 수유 후 잠에 취해서 잘 자는데 밤잠3은 길게 자야 30분~1시간이고 거의 눕히고 십분 뒤면 깨서 세상에 눈이 그렇게 초롱초롱 할 수가 없네요ㅠㅠ 요즘 계속 출근할때도 일어나본적 없는 새벽 5시에 종달기상하고 있는데 이러다 밤잠3 없어지겠어요... 다른 아가들은 밤잠3 끝까지 잘 자고 있나요? 엄마 잠만보라 트레이닝 시키려나봐요ㅠ

댓글

10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베이비 빌리: 밤중수유 교육중이라면 꼭 봐야 하는 글(feat. 애셋 수면 교육한 소아과맘) https://prod.billyapi-global.com/post/1110 이거 도움 되실꺼 같아용

    1. subcomment icon

      일부러 찾아봐주셔서 감사해요~ 차근차근 읽어볼께요!!

  2. 전 늦게자서 그런지 밤잠은 1회..ㅋㅋㅋ

    1. subcomment icon

      와 밤잠1회라도 서진이가 통잠자나보네요!

  3. 밤잠 3이 기상하기 전인가요~? 그때는 길게 자면 1시간 반인거 같아요. 저희 아가도 5시 기상입니다ㅎ

    1. subcomment icon

      먹고 바로 잠들면 밤잠이라고 하더라구요 아가들 동트면 잠도 같이 깨나보네요ㅠㅎㅎ

  4. 밤잠1은 몇시부터인가용..?

    1. subcomment icon

      막수 후에 8시~8시반쯤 밤잠1 시작되요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제가 그래서 마지막 새벽 수유는 최대한 쪽쪽이로 연장해요. 3시에 먹이면 무조건 5~5:30분 기상이어서요. 연장 하다 5시 언저리에 먹이면 7시 기상이요. 근데 오늘은 쪽쪽이 보초를 세시반부터 4시까지 서다가 현타오더라구요..ㅠㅠ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저도 딱 3~4시쯤이에요! 저희 아기는 쪽쪽이를 안 물어서ㅠㅠ 모른척하거나 토닥토닥하는데 아조씨 소리 엄청 내다가 결국 뿌엥 울어요... 아고 쪽쪽이 보초도 힘드시겠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