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베이비 빌리: 밤중수유 교육중이라면 꼭 봐야 하는 글(feat. 애셋 수면 교육한 소아과맘) https://prod.billyapi-global.com/post/1110 이거 도움 되실꺼 같아용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밤잠1,2 까지는 수유 후 잠에 취해서 잘 자는데 밤잠3은 길게 자야 30분~1시간이고 거의 눕히고 십분 뒤면 깨서 세상에 눈이 그렇게 초롱초롱 할 수가 없네요ㅠㅠ 요즘 계속 출근할때도 일어나본적 없는 새벽 5시에 종달기상하고 있는데 이러다 밤잠3 없어지겠어요... 다른 아가들은 밤잠3 끝까지 잘 자고 있나요? 엄마 잠만보라 트레이닝 시키려나봐요ㅠ
댓글
10
탈퇴한 유저
베이비 빌리: 밤중수유 교육중이라면 꼭 봐야 하는 글(feat. 애셋 수면 교육한 소아과맘) https://prod.billyapi-global.com/post/1110 이거 도움 되실꺼 같아용
일부러 찾아봐주셔서 감사해요~ 차근차근 읽어볼께요!!
전 늦게자서 그런지 밤잠은 1회..ㅋㅋㅋ
와 밤잠1회라도 서진이가 통잠자나보네요!
밤잠 3이 기상하기 전인가요~? 그때는 길게 자면 1시간 반인거 같아요. 저희 아가도 5시 기상입니다ㅎ
먹고 바로 잠들면 밤잠이라고 하더라구요 아가들 동트면 잠도 같이 깨나보네요ㅠㅎㅎ
밤잠1은 몇시부터인가용..?
막수 후에 8시~8시반쯤 밤잠1 시작되요
탈퇴한 유저
제가 그래서 마지막 새벽 수유는 최대한 쪽쪽이로 연장해요. 3시에 먹이면 무조건 5~5:30분 기상이어서요. 연장 하다 5시 언저리에 먹이면 7시 기상이요. 근데 오늘은 쪽쪽이 보초를 세시반부터 4시까지 서다가 현타오더라구요..ㅠㅠ
맞아요~ 저도 딱 3~4시쯤이에요! 저희 아기는 쪽쪽이를 안 물어서ㅠㅠ 모른척하거나 토닥토닥하는데 아조씨 소리 엄청 내다가 결국 뿌엥 울어요... 아고 쪽쪽이 보초도 힘드시겠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