앜 ㅋㅋ 쾌변 축하드립니다! 아가 사진도 뭔가 시원해(?) 보이네요??!!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기다리던 응가했어요ㅋㅋㅋ

여러분!!!어제 아기 8일째 응가못본다던 사람인데요 오늘 아침에 부랴부랴 문연 소아과 찾아갔더니 아기는 장이 아직 덜 발달되서 충분히 그럴수 있다며(심지어 저 완모라고 말도 안했는데;;;) 애기가 쌀 의지가 없는데 굳이 약 쓸필요가 없다고 더 기다려보고 정 안되면 약국에 아기관장하는 물건있다며 그걸로 하라고 하시더라고요ㅠㅠ 어제 댓글들 보고 그래,내가 너무 안일하게 생각했어!!!ㅠㅠ 하고 달려간거였는데 병원 가기전 댓글로 알려주신 면봉관장법?으로 하고 집에오니 좀 지렸더라구요 하필 오늘 50일 촬영도 있어서 촬영하다 싸면 어떡하지;; 아니야 그렇게라도 싸주면 좋겠다ㅠㅠ 왔다갔다했는데 목욕하고 젖 다먹고 트름 시키는데 푸다닥ㅋㅋㅋㅋㅋ 너무 신나서 남편한테 소리질렀잖아요? 됐다아!!!! 울 애기 해냈어!! 똥싼 아기 들쳐매고 춤췄어욬ㅋㅋㅋㅋㅋ 그런김에(?) 오늘 촬영한 50일 사진 자랑하고 갈게요😋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했어요! 너무 신나는 밤이에요 오늘 밤새 울어도 전 이해할래요~!!!
댓글
42

싸고난뒤에 해맑게 웃더라구요ㅋㅋ 욘석~~!!
우와!! 축하드려요!!! 저는 완분이라 하루라도 1똥 안하면 그렇게 걱정되더라구요!! 그런데 8일이면!! 어휴 정말 응아보고 소리치며 환호할만 합니다!! 우리아가 쵝오!! 장하다!!

감사해욬ㅋㅋ담엔 9일까지 안가길~!응가만세!!쾌변만세!!
저희 아가는 신기록이요 ㅜ 10일만에 쌌어요 ㅎㅎ 너무 안싸니까 걱정 걱정인데 그래도 싸줘서 너무 고마워용 ㅠ

10일이요? 그동안 정말 맘졸였겠어요ㅠㅠ 애는 평안한데 매일 애기한테 그래서 응가언제할꺼야?하고 있고ㅠㅠㅋㅋㅋ 응가성공 축하해요~!!
푸다닥 ㅋㅋㅋㅋㅋㅋ 소리들리는거 같아여 ㅋㅋㅋㅋ 들고 좋아하셨을 모습도 눈앞에 보이는거 같아서 제가 다 즐겁네요 ㅋㅋㅋ

손으로 엉덩이 토닥토닥하는데 푸다닥해서 모를수가 없더라구요ㅋㅋㅋ 담에는 이만큼 길어지지않길 바래봅니당☺️
진짜 축하드려요, 제가 다 기뻐요 ㅠㅠㅠ 사진 속 애기도 너무 사랑스럽구💖 매순간 노력해주는 엄마아빠가 최고일 우리 애기들 행복하게 잘 크자🥰

다들 응가를 제 일처럼 기뻐해주셔서 제가 더 고맙네용ㅎㅎ 건강하게만 자라줘도 너무 좋을거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