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때 이런 증상이 많이 오나봐요.. 저도 그랬다가 슬슬 탈출 중입니다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중 아기 짜증
베동님들~~우리 아들 왜 그런걸까요?? 모유수유를 하면 잘먹다가 갑자기 짜증내는 듯한 울음으로 수유를 거부해요..!!ㅠㅠ 모유도 적당히 잘 나오고 많이 먹은것 같지도 않은데 말이죠~~~ㅠㅠ 무슨이유인걸까요....???!!??!!
댓글
9
저희아기도 첨엔 잘먹다가 짜증내고 고개돌리고 해서 트림 시켜주면서 진정시켜준다음에 다시 물리면 괜찮아지더라구요~~^^
저희 아가는 속이 불편하면 그러더라구용 앉혀서 중간 트림시켜주고 다시 먹이면 잘 먹어요! 한번 시도해 보셔용 ㅎㅎ
ㅋㅋ저도 그럴때마다 왜그럴까 싶었는데 저희애는 그럴때 잠신호 더라구여🥹53일차인데 수유시간도 줄고 요즘 잠투정을 그렇게 해요🥲
유튭 다울아이tv '엄마,수유가 불편해요' 해당사항 있으신지 보시고.. 없으면 분태기처럼 모태기이지 않을까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