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기도 140 먹는데 분유 갈아탈때 그냥 제 맘대로 1:6 2:5 3:4 4:3... 이렇게 조금씩 섞여줬어요... 결론적으론 큰 거부감 없이 갈아타서 황금변 보고있습니당 ㅋ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도와주세요ㅜㅜ 분유 갈아타기 방법이용
52일차 남아 에요ㅜㅠ 저번주 부터 하루 10회 이상 설사를 해서 병원갔더니 설사분유로 먹여보라고 해서 매일 앱솔 설사분유로 어제부터 먹었어요ㅜㅜ 기존 먹던 분유는 매나 앱솔 센서티브 이구요 설사분유를 먹고 난뒤 부터는 설사도 없고 어제 오늘 정상적인 똥이 나오더라구요 정상적인 똥이 나오더라도 2~3일은 설사분유를 먹이라고 하던데 원래 저희 아기가 140ml를 먹고있거든요 만약에 7대3으로 섞어서 먹일때 기존분유를 몇ml 설사분유를 몇ml먹여야 되나 해서요ㅜㅜ 아시는분은 좀 도와주세요ㅜㅜ
댓글
3
매일유업 카톡 상담도 잘 되어 있더라구요! 한번 받아보세용!!
설사 분유를 먹여본적은 없은데 https://youtu.be/QNwXeY4WGPY 요기 유튜브 보시면(4분 30초)에 설사분유 이야기 나오더라구요. 참고하세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