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베이비뵨미니 잘사용하는데 친정엄마는 그게 불편하다하셔서 키즈웍 베이비슬링 사드렸더니 잘 사용하고 계세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띠어떤거쓰세요?

100일이후에쓴다고 아직구매안햇네요ㅠㅠ 이거 괜찮나요?생후78일째인데 이거사용해도되나요? 으아ㅠㅠ 송화가루 끝나고나면 잠깐나가고싶네요
댓글
17
아이슬링이랑 베이비뵨하모니 둘다 쓰고 있어요
전 그냥.. 코니아기띠로 집 밖 산책만 나가요 ㅋㅋㅋ 멀리는 안가고요
전 포그내 맥스!! 다리 벌리는 자세는 100일 이후부터 하나바여 ㅜㅜ
포그내 올인원쓰고 있어요!! 아직 슬링만 쓰고있고 혼자 착용하기는 힘들긴하지만 만족중이에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