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가도 각질이 자꾸 생겨서 무스텔라샴푸 샘플받은거 오늘개시해봤어요! 몸은 아직 물로만하는데 머리는 잘떡져서 지금까지 샴푸했는데(쁘리마쥬) 각질이 각질이....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무스텔라샴푸 매일 써야하나요?
100일 전까진 물로만 씻는게 좋대서 매일 물로만 씻고 냄새나면 탑투토워시썼는데요! 얼마전부터 두피에 각질이 생겨서 무스텔라샴푸 쓰고 있는데 각질없어질 때까지 매일 써야하나요?계속 써도 될까요?🤔
댓글
10

그쵸....무스텔라쓰니까 떡지는건 덜해요!
저는 이틀에 한번씩 써요 ㅎㅎ 각질이 많이 사라졌는데 그래도 그냥 써줘요

이틀에 한 번 메모메모🙂
저도 조리원 나와서 머리는 탑투토 썼는뎅 ㅜㅜ

서진이는 두피각질 안생겼나요??
조리원에서도 샴푸, 바디워시 하던데요…? 음 저는 몸은 매일 바디샤워 하면 너무 건조해져서 일주일에 두번정도만 바디샤워하구요(똥파티하면 어쩔수 없이 비누목욕..) 머리각질은 자연스러운거라고 병원 교수님이 매일 샴푸해주라고 하셨어요!

그러고보니 조리원에서도 쁘마 샴푸바디 쓴다했었어요😅ㅋㅋㅋ샴푸는 매일해도 되는거네요! 답변 감사해요😆
앗! 원하시는 답변은 아니지만..전 집에 와서부터 아토팝 탑투토워시 목욕할때마자 썼는데ㅠ 물로만 씻는게 더 좋군요ㅠ

저도 아토팜탑투토워시 샀어요! 조리원에서는 30일동안 안쓰는게 좋다하고 관리사이모님은 백일까지는 물로만으로도 충분하다고 땀 많이 나거나 냄새나면 워시 소량 풀어서 써라고 하시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