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무스텔라샴푸 매일 써야하나요?

100일 전까진 물로만 씻는게 좋대서 매일 물로만 씻고 냄새나면 탑투토워시썼는데요! 얼마전부터 두피에 각질이 생겨서 무스텔라샴푸 쓰고 있는데 각질없어질 때까지 매일 써야하나요?계속 써도 될까요?🤔

댓글

10

  1. 우리아가도 각질이 자꾸 생겨서 무스텔라샴푸 샘플받은거 오늘개시해봤어요! 몸은 아직 물로만하는데 머리는 잘떡져서 지금까지 샴푸했는데(쁘리마쥬) 각질이 각질이....

    1. subcomment icon

      그쵸....무스텔라쓰니까 떡지는건 덜해요!

  2. 저는 이틀에 한번씩 써요 ㅎㅎ 각질이 많이 사라졌는데 그래도 그냥 써줘요

    1. subcomment icon

      이틀에 한 번 메모메모🙂

  3. 저도 조리원 나와서 머리는 탑투토 썼는뎅 ㅜㅜ

    1. subcomment icon

      서진이는 두피각질 안생겼나요??

  4. 조리원에서도 샴푸, 바디워시 하던데요…? 음 저는 몸은 매일 바디샤워 하면 너무 건조해져서 일주일에 두번정도만 바디샤워하구요(똥파티하면 어쩔수 없이 비누목욕..) 머리각질은 자연스러운거라고 병원 교수님이 매일 샴푸해주라고 하셨어요!

    1. subcomment icon

      그러고보니 조리원에서도 쁘마 샴푸바디 쓴다했었어요😅ㅋㅋㅋ샴푸는 매일해도 되는거네요! 답변 감사해요😆

  5. 앗! 원하시는 답변은 아니지만..전 집에 와서부터 아토팝 탑투토워시 목욕할때마자 썼는데ㅠ 물로만 씻는게 더 좋군요ㅠ

    1. subcomment icon

      저도 아토팜탑투토워시 샀어요! 조리원에서는 30일동안 안쓰는게 좋다하고 관리사이모님은 백일까지는 물로만으로도 충분하다고 땀 많이 나거나 냄새나면 워시 소량 풀어서 써라고 하시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무스텔라샴푸 매일 써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