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전 새벽수유 한번 !!(feat.하루를 여는 5시)

왜냐하면.. 저녁 7~9시에 한번 드시고 새벽에 12시반~2시반 사이에 한번깨서 드시고 아침 5시 전후로 깨서 놀다가 식사하시고 또 놀거든요. (가끔 중간에 깨면 새벽 수유 두번하긴해요~ㅎ) 저희 아가처럼 새나라의 어린이인 친구들 많죠? 많다고 해줘요~~ㅠ 아침기상하고 30분 노는게 세상에서 제일 즐겁나 봐요.. 제일 큰 옹알이로 노래를 부르고 힘찬 움직임을 보여주시거든요. 그리고 아침 식사 하시고는 기본 2시간반 놀아요. 엄마도 자고싶다. 새벽에 너가 끙끙댈때마다 엄마는 못잔다고..ㅠ

댓글

35

  1. 저희도 저녁 7~8시에 목욕한 후 분유 먹으면 12시, 3시 반, 7시 이렇게 되는 거 같아요. 문제는 애미는 1시간이라도 더 자고 싶은데 7시에 먹고 다시 잘 때가 있고, 눈을 떠서 말똥말똥 놀기 시작할 때가 있다는 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 복불복이라 조마조마 아주 죽겠어요ㅠㅠ 심지어 놀기 시작하면 찡찡대면서도 잘 못자고 다음 수유텀까지 버티는 애라 휴…

    1. subcomment icon

      그래도 7시에 일어나주는 착한 아가네요~근데 놀고 다음 수유텀까지 버티면..진짜 힘들죠ㅠ 죽어라 안아서 둥가둥가 해주는데 울기만 하고 자지는 않고..그리고 또 밥 내놓으라고 울고ㅠ

  2. 새벽수유 끈었슴다 꺌꺌

    1. subcomment icon

      혜성맘님 부럽습니다~ 저도 곧!!!!! 그러고 싶습니다ㅎ

    2. subcomment icon

      곧 끈으실거에요❤️

  3. 저희 아기도 7시~8시쯤 자서 새벽에 한번 6-7시쯤 한번 이렇게 먹구잇어요ㅠㅠ 아침잠이 많지 않은편인데도 피곤하네요🥹

    1. subcomment icon

      어침 6~7시만이라도 좋을꺼 같아요. 이녀석은 5시라니..흑흑 엄마를 일찍일어나는 새로 만들어 주네요

    2. subcomment icon

      회사도 안다니는데 요즘 커피가 필수예요ㅠㅠㅋㅋㅋ 저희 아가도 근데 그날그날 달라서 오늘은 다섯시반 기상햇습니당...🥲

    3. subcomment icon

      저희 아가는 오늘 4시 50분 기상하셨어요..맞아요..커피가 있었죠..원래도 커피를 잘 안마시다보니ㅠㅠ 커피말고 뭘로 충전 할 수 있을까요ㅋ

  4. 저도 12-3-6-8:30 이렇게 깨고 있는데 3시랑 6시 빼주고 싶네요 ㅎㅎㅎ 🤣

    1. subcomment icon

      ㅎㅎ3시만 빠져도..행복할꺼 같아요ㅎ

  5. 저도 어제 저녁 9시에 먹이고 어제 처음으로 통잠을 자더라구요 ! 새벽 5시에 먹인뒤에 2시간 더 잤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우와..새벽수유 없으셨네요!! 부럽습니다!!(저에겐 5시가 첫수라..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전 새벽수유 한번 !!(feat.하루를 여는 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