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도 저녁 7~8시에 목욕한 후 분유 먹으면 12시, 3시 반, 7시 이렇게 되는 거 같아요. 문제는 애미는 1시간이라도 더 자고 싶은데 7시에 먹고 다시 잘 때가 있고, 눈을 떠서 말똥말똥 놀기 시작할 때가 있다는 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 복불복이라 조마조마 아주 죽겠어요ㅠㅠ 심지어 놀기 시작하면 찡찡대면서도 잘 못자고 다음 수유텀까지 버티는 애라 휴…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전 새벽수유 한번 !!(feat.하루를 여는 5시)
왜냐하면.. 저녁 7~9시에 한번 드시고 새벽에 12시반~2시반 사이에 한번깨서 드시고 아침 5시 전후로 깨서 놀다가 식사하시고 또 놀거든요. (가끔 중간에 깨면 새벽 수유 두번하긴해요~ㅎ) 저희 아가처럼 새나라의 어린이인 친구들 많죠? 많다고 해줘요~~ㅠ 아침기상하고 30분 노는게 세상에서 제일 즐겁나 봐요.. 제일 큰 옹알이로 노래를 부르고 힘찬 움직임을 보여주시거든요. 그리고 아침 식사 하시고는 기본 2시간반 놀아요. 엄마도 자고싶다. 새벽에 너가 끙끙댈때마다 엄마는 못잔다고..ㅠ
댓글
35

그래도 7시에 일어나주는 착한 아가네요~근데 놀고 다음 수유텀까지 버티면..진짜 힘들죠ㅠ 죽어라 안아서 둥가둥가 해주는데 울기만 하고 자지는 않고..그리고 또 밥 내놓으라고 울고ㅠ
새벽수유 끈었슴다 꺌꺌

혜성맘님 부럽습니다~ 저도 곧!!!!! 그러고 싶습니다ㅎ

곧 끈으실거에요❤️
저희 아기도 7시~8시쯤 자서 새벽에 한번 6-7시쯤 한번 이렇게 먹구잇어요ㅠㅠ 아침잠이 많지 않은편인데도 피곤하네요🥹

어침 6~7시만이라도 좋을꺼 같아요. 이녀석은 5시라니..흑흑 엄마를 일찍일어나는 새로 만들어 주네요

회사도 안다니는데 요즘 커피가 필수예요ㅠㅠㅋㅋㅋ 저희 아가도 근데 그날그날 달라서 오늘은 다섯시반 기상햇습니당...🥲

저희 아가는 오늘 4시 50분 기상하셨어요..맞아요..커피가 있었죠..원래도 커피를 잘 안마시다보니ㅠㅠ 커피말고 뭘로 충전 할 수 있을까요ㅋ
저도 12-3-6-8:30 이렇게 깨고 있는데 3시랑 6시 빼주고 싶네요 ㅎㅎㅎ 🤣

ㅎㅎ3시만 빠져도..행복할꺼 같아요ㅎ
저도 어제 저녁 9시에 먹이고 어제 처음으로 통잠을 자더라구요 ! 새벽 5시에 먹인뒤에 2시간 더 잤어요 ㅎㅎ

우와..새벽수유 없으셨네요!! 부럽습니다!!(저에겐 5시가 첫수라..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