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일차인데 타이니모빌 완전 효자템ㅜㅜ거의 이걸로 돌려막기하고 요새 컬러인형 몇개 달아줬더니 더 집중하는 느낌이에요 물론 제가 옆에 있어야 오래봅니다^ㅠ^ 제 아기는 블루래빗 닭 인형?을 엄청 좋아해서 그거 막 보여주고 흔들어주고(이래봤자 5분도 안되겠져...) 라마즈 애벌레도 소리내며 보여주고...딸랑이도 손에 쥐게 해보고 집 구경도 하고 ... 꼬꼬맘과 터미타임 짧게 하고 기저귀갈이대에서 기저귀갈아주면서 눈맞추고 옹알이 반응해주고 쭉쭉이 해주고 그러고있네요... ㅋ참고로 최근에 전기세 지로영수증으로 얼굴부터 다리까지 크게 부채질 해주니까 꺄르르 좋아하더라구요ㅎㅎ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50일즈음 놀잇감 및 육아템
다들 50일쯤 놀잇감 어떤거 해주시나요?? 저는 끽해야 초점책이나 타이니모빌인데 엄마가 너무 몰라서 아가가 심심해하진않을까.. 조바심아닌 조바심도 나네요 ㅠ 범보의자는 언제 사용할지 육아템같은걸 언제 어떤 시기에 사용해야할지 영 감을 못잡겠어요 ..애마다 다르다곤 하는데 ..ㅜ 모든게 다 처음인 초보엄마는 웁니다 😭
댓글
27

꼬꼬맘 아가가 좋아하나용?? 꼬꼬맘도 많이들 말씀하셔서 주문했는데 조아해주길 바래봅니다 ㅎㅎ 저는 초점책 헝겁초점책인데 안에 비닐들어가서 바스락거리는거 그거 보여주니 아가가 저 잘보더라구요 !! 바시락바시락 해주면서 앞에 보여주면 더 잘봐요 저희애기는 😁
워터매트 저도 사봐야겠네요^^

저두 아기가 좋아해주길 바라며 주문합니당 :)
타이니 모빌 아기체육관 잘 쓰고 있습니다!!

아기체육관 많이들 쓰시네요!! 살까말까 고민많이햇는데 구매확정이네용
바스락 소리 좋아해서 아기신문같은걸로 뽀시락 놀아주고 손에도 쥐어주고 양말 벗겨서 발바닥발가락으로 피아노치면 호응도 열심히해주고 있습니다 ㅎㅎ

아기신문 선물받은거 깜빡잊고있었는데 단희맘님 댓글덕에 생각났어요 😁 그 피아노 그거 당장 사러가야겠네용 ㅎㅎ

탈퇴한 유저
저희 아기는 50일 넘엇는데 아직도 먹잠먹잠이에요 ㅠㅠㅠㅠㅠ 저도 좀 깨어잇능 시간 늘어나면 해주려고 책이랑 꼬꼬맘 사뒀어요!! 가끔 역방쿠에서 눈 뜨고잇을때 손가락으로 코코볼 코코입 코코귀 이런거 해주고잇사옄ㅋㅋㅋㅋ

저도 먹잠이였는데 낮에 점점 먹놀잠으로 바뀌더라구요 !! 앜ㅋㅋ 엄마들은 다 똑같나봐요 저도 딱히 놀아줄거 없으면 애기 코에대고 코코볼 코코입 해주고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