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기 다 비슷하네요. 울 애기들이 지나가는 과정이라고 생각하렵니당..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들 맘마 잘먹나여
140ml타오면 항상 90먹고부터 안먹으려하네요. 먹고싶다보 입 가져다 대다가도 혀로 밀어버려요ㅠ 그러다 몇분뒤에 먹을때도있고 한시간넘어서 분유 버릴때가 대부분이고.. 3시간 수유텀인데 이러면 또 금방 배고파해요 한시간뒤에 120먹고 이러네여 총수유량도 아주 들쭉날쭉이예요 600도 못먹었다가 잠투정하면서 먹어서 800될때두있고 이러니 먹놀잠도 어렵네요ㅎ 먹놀하다가 잠때 배고파서 먹놀먹잠놀먹이래요 수유자세도 바꿔보고 젖꼭지 넣는법도 유튜브보고따라하고.. 안먹는 시기가 있다고 체중증가만 잘되면괜찮다는데..잘 안느는거같고ㅠ
댓글
12
저도 그래요.. 그냥 맘비웠습니다 ㅜㅜ 총량만 맞다면 ㅜㅜ
저희 애랑도 비슷하네요ㅠㅠ 힘내세요
와 요즘 저희 애랑 똑같아요.. 못먹으니 낮잠도 잘 못자고 애기도 엄마도 서로 힘든 느낌인데 방법을 모르겠네요🥲
저희집도 그래여...분유평균값은 일주일 총량에서 7로 나눴을때 기준치만 넘으면 된대요~~!! 그래서 하루마다 아이가 먹는양 달라두 괜찮다고 합니당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