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완분인데 안좋다구해서 향수 미스트 방향제까지 다방치중이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 후 향수
안녕하세요~ 출산 후 향수 언제부터 뿌릴 수 있는지 궁금해요!! 원래 향수를 정말 좋아하는데 🥲임신했을 때부터 안 쓰고 이제 모유수유증인데 향수나 바디미스트 쓸 수 있나요? 요즘 날씨도 더워지고 출산 후 땀 많이 나는데 어떡하죠?ㅎㅎ 참아야할까요😄
댓글
15

안 쓰는게 더 낫은 것 같아요 🥲🥲
아가때문에 아무래도 참으셔야 하지 않을까여 ㅜㅜ 정수리에만 뿌리시면 괜찮을 듯..🤔

맞아요~ 참아야 할 갓 같아요!!
아기랑 있을때는 안하고요 어디 나갈때는 출입구쪽에서 뿌리고 나가요! ㅋㅋㅋㅋ 근데 어디 나간적이… 🥲

ㅎㅎㅎㅎ 저도 잘 나가지 못하는데 요즘 헬스 다시 다니는데 땀도 많이 나고 더워서 좀 향수 쓸 수 있으면 좋겠거요😄
베이비빌리 읽을거리(?)에서 신생아에게도 향료 안좋다고 해서 임신이후부터 향기있는건 다 못하고 있어요ㅠㅠ

맞아요 ㅠ 임신 때부터 향수 못 쓰고 있어용🥲
저도 향수나 향초에있는 향료성분이 아기한테 너무너무 안좋다그래서 향기나는건 거의다 안쓰고있어요!!

맞아요 아기한테 안 좋을까봐 안 쓰는게 좋을 것같아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